리뷰/맛집

찰만생대패 진천 본점 :: 대구 진천동 대패삼겹살 찐 맛집

92쪽 2024. 1. 16. 18:35
반응형


찰만생대패

진천동 외식 고기집 추천


연말에 방문했던 진천동 '찰만생대패'

찰만이 무슨 뜻인지 모르겠으나 뭔가 찰지게 맛있을 것만 같고?

되게 군침도는 이름의 가게인듯 했어요. ㅋㅋㅋㅋㅋ (꿀꿀)

아빠랑 외식하러 다녀왔습니다.

진천역 완전 가까이 위치한 찰만생대패

검색해보니 죽전점,남산점 등 지점 몇 개가 있고 요기 진천이 본점이네요.

이미 식사중인 손님들이 꽤 많아 보였어요.

여기두 자리마다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저희는 생대패 삼겹살 3개부터 주문했어요.

주문 후 나온 고기 때깔이 아주 굿~

국내산 392그람 스티커가 딱 붙어있네요. 믿음직 ㅎ_ㅎ

기본 셋팅은 고기랑 곁들여 먹기 좋은 찬 몇 가지랑

인당 소스,소금 그리고 초밥용 밥도 주셨어요.

고기랑 묵은지?!?! ㅇㅠㅇ

맛 없 없!!

((맛 없을 수 없음))

고기는 다 구워주셔요.

완전 편하게 식사 가능하단 점~

프로페셔널하게 집게로 얇은 생대패 하나하나 떼어내서 잘 구워주심요. ㅎㅎ

다 구워진 첫 점을 맛보라고 주셨는데요,

진심 띠용 하는 맛

생대패가 이렇게 맛난 거였구나...

오바 좀 보태서 입에서 녹는 맛이었어요.

첫 입의 감동이 있는 음식 생대패~ ㅇㅅㅇb 따봉

다 구워진 고기는 저렇게 얹어놔주시니 하나하나 집어다가 냠냠

길게 구워진 상태 그대로 돌돌 말아서 초밥용 밥 위에 얹어 먹구요!

이렇게 와사비 좀 넣어서 먹으면 꿀맛탱

근데 고기가 그냥 보기에도 윤기 좔좔 맛있어 보이지 않나여

사진 보니 또 먹고싶어진 중입니다...

계란찜 러버

손님 엄청 많쥬...

동네에서 꽤나 소문난 외식 맛집인가봐요.

넘 맛있어서 두 명이서 생대패 6인분 뿌샀습니다.

고기로 배 채워서 볶음밥두 찌개두 비빔면두 아예 못먹고 왔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