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대천국밥 :: 대구 달서구 상인동 국밥 맛집 추천! 든든한 혼밥하기 딱 좋음

92쪽 2023. 5. 13. 23:55
반응형


대천국밥

상인동 상인네거리 롯데백화점 근처 국밥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만인의 소울 푸드 국밥,,,
고 물가 시대에 비교적 저렴하게 든든히 배 채우기 넘 좋은 음식이져!
오늘 점심 때 다녀 온 따끈한 맛집 포스팅이에요.
상인네거리 국밥 맛집 ‘대천국밥’
요즘 토요일마다 오전에 일정이 있어 늦은 점심을 떼워야하는데 오늘은 약속도 없고 혼밥을 하러 갔어요.

근처에 든든히 먹을만한 음식점을 검색 해보다 눈에 띈
‘대천국밥’
후기도 좋고 가게 외관도 인상 깊게 생겼더라구요.
입구에 이렇게 입간판식으로 메뉴판이 있었어요.

혼자 왔는데도 4인석에 안내 해주셔서 편히 앉았습니당.
2시가 넘어 늦은 점심인데도 내부엔 식사 중인 분들 몇 테이블 있었어요.

앉자마자 이렇게 기본 셋팅 재빨리 해주셨어요.
저는 순대국밥으로 주문!
자리에 바로 와이파이 비번도 적혀있어서 연결하고 폰 좀 하고 있으니 금방 나온 국밥!

저는 밥 따로 안하고 바로 말아서 받았어요.
어차피 받자마자 밥 바로 말아버릴거라 ㅎㅎ

뽀오얀 국물이 정말 먹음직스럽,,,

내용물도 완전 실하구요!!
돼지 국밥 특유의 구수~한 맛에 간도 딱 좋았어요.
저는 너무 희멀건?한 국물들 보단 이렇게 뽀오얀 국물이 더 좋더라구요.
시원 달달한 깍두기와 아삭 새콤한 김치도 맛도리던!

한 그릇 뚝딱 비웠어요! ㅎㅎ
진짜 간만에 맛있는 국밥 먹었어요.
앞으로도 토요일 일정 끝나고 늦점 하러 들러야겠어요!
입가심으로 주신 요구르트까지 원샷 하고 마무링~
상인동 국밥 맛집으로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