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천뚝배기 :: 대구 동구 불로동 뼈해장국 식당 (대구공항 근처 밥집)

92쪽 2023. 4. 11. 18:35
반응형


홍천뚝배기

대구공항 근처 오래된 뼈해장국 밥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얼마 전 친구들과 팔공산 벚꽃 드라이브를 갔다가

저녁 먹으러 친구 추천 맛집인 '홍천뚝배기'에 다녀왔어요.

인근을 지날 때 마다 자주 봤던 식당인데 이렇게 방문하게 됐네요.

대구공항 근처라 제 집이랑은 엄청 멀어요. ㄷㄷ

세 명이 방문해서 뚝배기 3개 주문하며

자리 잡고 앉자마자 거의 동시에 나오는 뚝배기 ㄷㄷ

이런 LTE급 스피드의 서빙은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뚝배기 한가득 시래기가 쌓여서 나와요.

와우... 엄청난 시래기 양 때문에 밑에 고기가 잘 안보임. ㅋㅋㅋ

뼈해장국 먹을 땐 깍두기 빼고 다른 반찬 필요 없는 1인

굶주린 3인 얼렁 냠냠 해봅니다.

제 입엔 특별할건 없는 맛이었어요.

무난무난~ 평생을 자주 먹어 온 뼈해장국 그 자체

음식이 엄청 빨리 나오니까

공항 가기 전이나 급하게 식사 하러 들르기 딱 좋을 것 같아요.

무난하게 맛있는 한 끼 식사였음요!

메뉴판

뚝배기 9,500원인데 포장하면 9,000원이군용.

오랜 세월이 느껴지는 가게 내부

배부르게 잘 먹고 갑니당~

가게 입구에 있던 자판기 커피 한 잔씩 때리기 ★

입가심으로 이만한게 없쥬~

다음에 공항 갔다가 식사할 일 있음 또 들러야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