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수민집 :: 대구 중구 남산동 구워주는 삼겹살 맛집

92쪽 2023. 5. 8. 18:23
반응형


수민집

대구 청라언덕역,반월당역 근처 삼겹살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다녀온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 이제야 쓰네요.

대구 중구 남산동 삼겹살 맛집 '수민집'

엄마랑 금요일 저녁 외식을 하려고 식당을 찾아보다가

가게 이름도 귀엽고 고기도 맛있어 보이길래 요기로 픽 했어요. ㅎㅁㅎ

골목길을 터덜터덜 걸어서 도착한 수민집!

큼직하고 눈에 띄는 간판이 멀리서부터 반겨주네여.

깔끔한 가게 내부

들어가자마자 환한 인사로 반겨주시는 직원분들!

수민집 메뉴판이에요.

생삼겹,생목살,돼지껍데기가 메인이구요,

기본 첫 주문은 3개!

고기를 주문하면

요로콤 정갈하고 이쁘게 구워주셔요.

고기랑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인

각종 채소들과 김치 >_<

예뻐서... 비슷한 사진 세 장이나 찍기 ㅋㅋㅋ

기본 반찬이랑 상차림도 깔끔깔끔!

여기서 우리가 할 일은 맛있게 먹는 것 뿐...★

짜잔~

다 구워진 모습 너무 맛있겠죠!!

사진 다시 보니까 군침이 막 좔좔 흐르네요...

고기랑 같이 구워 준 김치,채소들을 저렇게 먹기 좋게 잘라주시니까 굿!

와사비 소스 등 취향껏 곁들여서 맛나게 먹어줘요.

고기 조매 더 추가하고 밥까지 볶아서 마무으리,,,

볶음밥 안먹으면 서운해서 안돼여!

양이 아주 넉넉해서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핳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고기도 맛있고~

기분좋은 금요일 외식했던 수민집!

또 가고 싶으네여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