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쿠모탄 :: 대구 시내 교동 숯불 텐동 맛집

92쪽 2023. 4. 24. 15:45
반응형


쿠모탄

대구 시내 교동, 대구역 근처 혼밥도 좋을 텐동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친구와 대구 시내에서 한 잔 하기로 하고 만났는데요~

일단 둘 다 저녁을 안먹어서 밥부터 먹자! 하고 둘러보다가 (둘 다 P)

전국 최초 숯불 텐동이라는 글자가 눈에 띄어 들어간 맛집

'쿠모탄' 소개할게요.

요즘 대구 시내 교동에 참 괜찮은 맛집 많은 것 같아요.

시내 나갈 일 있으면 삼덕,종로 쪽 보다 교동을 더 찾게되네요.

깔끔한 외관의 가게 쿠모탄 안으로 들어가봅니닷.

2인석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저희 자리 뒤편에 테이블이 하나 따로 있었는데 가방 두는 곳이더라구요?

2인석에 앉아서 가방 두기 마땅치 않겠다 싶었는데 구웃~

그나저나 벽에 걸린 맥주 마시는 포스터 참 시원해 보이네여. 크읏

쿠모탄의 메뉴판입니다.

식사 메뉴로 텐동 / 덮밥 / 소바 그리고 사이드 메뉴들

마실 것으로 하이볼 / 각종 주류 / 음료수가 있네요.

자리마다 있는 태블릿으로 바로 주문과 결제가 가능했어요.

요즘 식당들 참 스마트하닷. ㄷㄷ!!

저는 베스트 메뉴인 쿠모탄 텐동을 골랐구요,

새우 2개, 단호박, 가지, 팽이버섯, 꽈리, 김

다양한 튀김 구성이에요.

카테고리별로 보기 편하게 되어있는 태블릿!

장바구니에 쿠모탄 텐동이 담겼어요.

친구는 네기 돈토로동을 골랐어요.

친구꺼까지 다 담았으니 사이다 하나 추가해서 결제결제~

태블릿에 이렇게 맛있게 드시는 방법 안내지가 붙어있네요.

텐동은 새우튀김의 숯불향을 먼저 느껴보래여. 킁킁~

친구 음식이 먼저 나오고~ 곧바로 제 음식도 나왔어요.

친구꺼는 예쁜 도시락통? 같은거에 참 정갈하게 담겨 나왔어요.

항정살이 엄청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저도 나눔 받아 먹었어요. ㅋㅋㅋ

제 숯불 텐동!

조개가 들어있는 시원하고 칼칼한 국도 인당 하나 씩 나왔는데요,

친구가 요고 완전 맛있다고 호록호록 잘 먹더라구요. ㅎㅎ

바삭바삭함이 완전 쏴라있는 튀김들!

ㅇㅠㅇ,,,

먼저 향 부터 맡아보고 맛봤는데요,

역시 진~한 숯불 향이 후각을 자극하며 참 군침돌더라구요.

소중한 새우이지만 친구도 향과 맛을 느껴보라고 하나 나눔!!

와구와구 클리어 ㅎ_ㅎV

가게 내부에 자리도 많고

인테리어도 모던한 느낌 가득

숯불향이 특색있던 텐동이라 또 먹으러 갈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