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여행&체험

섭재 :: 제주도 감성 독채숙소, 인생숙소 등극...여기서 살고싶다ㅠ

92쪽 2023. 3. 5. 22:51
반응형


섭재

내돈내산 역대급 만족스러웠던 또 가고싶은 제주도 독채 숙소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와,,, 제가 섭재 포스팅을 이제야 쓰네요.
써야지 써야지 하며 혼자 사진 보며 추억하다가
12월에 방문했었는데 벌써 3월이야…(환승연애 해은st)
사진이 다 너무 예뻐서 거를 타선 없이 넣어 봤습니다!
진짜 찐으로 인생 숙소에요. ㅎㅁㅎ

2박으로 예약한 섭재에 도착을
하자마자 친구들과 다 같이 함성~
너무 예쁘다고 뭐냐며 입구만 봐도 대 만족 ㅎ

진짜 우리가 여길 다 쓴다고요?
이런 스케일의 숙소는 처음이었어요. ㄷㄷ
밖에서 한 눈에 보기에도 너무 넓은 것!
주변도 한적해서 친구들끼리만 조용히 잘 즐길 수 있었던 독채 숙소 섭재

드디어 들어가 봅니당.
입구에 바로 주차하고 구경부터 고고고고고!

입구도 정성껏 꾸민 느낌 가득
풀이랑 돌마저 갬성이~

마당에 과일 달린 나무 한 그루 포인트
너무 귀엽고 예쁜 것!

마루에 걸터 앉아 인생 샷 찍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저는 못건졌습니닼ㅋㅋ
혹 제 포스팅 보고 가실 님들은 건져 오세요!

바베큐 할 수 있는 야외바도 따로 있었어요.
심지어 너무 예뻐서 진짜 감탄 포인트…
저는 요런 숙소 본 적 없는데 님들은 있으신지요?

여유롭게 차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자리

옆으로는 이렇게 기대했던 자쿠지가…ㅠ

옆으로 돌담이랑 탁 트인 전경까지 최고!

(농협은행)

위 사진 반대 쪽으로 보이는 뷰
날씨가 흐렸는데두 넘 예뿌당…

요기는 파우더룸인듯
넘 깔끔하고 예뿌죠.

저 여기서 다이슨 에어랩 처음 써봤어요.
왜 인기 많은지 알 것 같더이다.

옆으로 샤워실도 하나 있음.

요기는 또 다른 화장실인데
손 씻으려고 뜯은 알찬 어매니티 키트
클렌징솝,샴푸바,린스바

방은 두 개 였는데 저는 이 방이 너무 좋았어요.
(자쿠지 뷰)

(이제 예쁘다 칭찬하기도 손 아픈 중)
사진들 보시죠…

요긴 또 다른 방 (마루 뷰)

책도 몇 권 꽂혀있는 ㅎㅅㅎ

거실!
편하고 예쁜 소파

빔 쏴서 볼 수 있는 넓은 벽면
저기 저 스피커로 웰컴 송?이 흘러나와서
숙소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넘 기분 좋았어요.
음질도 너무 좋고 탐나던 스피커

향이 너무 취향저격이었던 디퓨저
저 요고 따라 사고싶어서 고민 중이에요.
가격이 좀 있더라구요. 호호…

대망의 다이닝룸
어우 너무 예쁘죠…
이 때 12월이라 트리까지 해두셔서 갬덩!
바베큐 야외바 뷰가 크으으…

집 키친이 요런 뷰면 진짜 소원이 없겠따.

삼성 식기세척기
이거 덕분에 음식 해먹고 너무 편했구요,

너무 예쁜 주방 가전들

용도별로 다양한 잔이 구비된!
인테리어로도 너무 예쁘고 잘 썼어요.

콤팩트한 정수기
진짜 최고다 여기 뭐에요…?
없는 게 없다가 이런 것인가
놀러와서 ㄹㅇ 즐기기만 하면 되는 곳

야외바에서 바라 본 숙소 뷰…

묵으면서 중간중간 카메라에 절로 손이 가더라구요.
내가 요런 숙소를 찾았다니,,,
같이 놀러 간 친구들에게 칭찬 들었어요. ㅎㅎ

어두워지니 또 다른 예쁨을 발산하는 섭재

바베큐 준비하는 친구들 >_<
그림이다, 아주

고기를 늘 맛있게 잘 구워주는 칭구1

버섯은 세로가 아니라 가로로 구워야 맛있다고
뒤에서 입 대는 1인 나야 나,,,

야외바 한 껏 즐기기 !!!
협재해수욕장 근처 농협 마트에서 장 한 가득 봐왔어요.
제주도 숙소에서 구워먹는 흑돼지란,,, 말모말모

먹고 놀다가 냥기척 느껴짐

자쿠지 즐기려고 미리 물 받아놓기!
꺄르르륵

어느정도 받아진 물 온도 체크 하는 칭구
(왜 새우,크로아상 모양인지 궁금하실까봐)

다섯 명이 들어가도 딱 좋았던 넉넉한 자쿠지
맥주 짠~ 캬
카타르월드컵 시즌이라고 맥주 디자인도 멋짐

내가 찍었지만 참 그림 같은 사진
어둑한 바깥에서 실내를 찍으니 이리 예쁩니당.

다음 날!
날씨가 전 날 보다 화창했어요.
또 하루종일 숙소 콕 힐링 할 생각에 두근쓰

여유롭게 차 한 잔 마셔볼까 싶어서
다도 셋트 사용해보기~
햇살 들어 온 키친 알흠답다.

친구들과 자유롭게 앉아 다도 타임 ㅋㅋㅋ
우리가 다 같이 이런 호사를ㅠ

행복했던 순간!

차 한잔 씩 하고 각자 즐기는 시간~
2박3일 일정으로 제주도 와서 거의 숙소에만 있었어유.
다른 관광지 찾아 가서 여기보다 만족할 자신 없었기에..

저는 이 방에서 자유를 즐기기로…
햇살 들어오는 거 힐링 ㅠ

숙소에 비치 된 책 읽으며 자유 시간~

잠깐 나갔다가 장 보고 오니 벌써 저녁 시간이라
이날 밤엔 요렇게 차려 먹었어요.
전날 먹은 회가 꿀맛이었어서 또 회 사왔구영,
치즈떡볶이랑 조개술찜? 환상적…
칭구들 요리 왤케 잘하는지 감탄 ㅋㅋㅋ

다 묵고 빔 쏴서 이 때 한창 보던 드라마,
재벌집 감상~ 한 명 빼고는 다들 챙겨보고 있었더라구요.
다 같이 불 꺼진 거실에 모여서 편한 자세 잡고 드라마 보니까 이게 또 뭐라고 힐링 ㅎㅎ

애들 드라마 볼 때 저랑 친구 한 명은 잠시 별 보러 나가봤는데요, 이렇게 제주도 푸른 하늘엔 별이 쏟아졌어요.
진짜 너무 예쁘고 폰 카메라에도 담길 정도로 많은 별들!

이 밤이 가는 게 참 아쉬웠던.. ㅠㅅㅠ

마지막까지 혼신의 힘을 다 해 즐긴 우리
마트에서 사 온 고구마,감자에 마시멜로까지 굽굽~
콘치즈까지 곁들이는 센스

불 지펴서 알차게 먹고 즐겼어요.
불멍도 너무 좋고 고구마보다 특히 감자가 완전 꿀맛!
통통한 마시멜로 잘 구우니 겉만 싹 벗겨지고 안은 촉촉 말랑말랑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제 인생 넘버 원 숙소였고,
포스팅 한다고 사진들 다시 보니 또 그립네요.
계절마다 방문 하고싶은 섭재,,
찐으로 추천드립니다아!

힐링 영상

(내돈내산이지만 포스팅 불태웠다…)
섭재 인스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