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여행&체험

거창 창포원 :: 경남 거창 가볼만한 곳, 식물원/자전거 대여

92쪽 2023. 2. 21. 18:43
반응형


경남 거창 창포원

거창 여행 가볼만한 곳, 멋진 열대식물원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최근 무주 스키장에 갔다가 멀지 않은 거창 창포원까지 다녀왔어요.

무주까지 온 김에 구경할 곳 없을까 싶어 찾아보니 창포원이 나오더라구요.

결과적으로 들렀다 오길 넘 잘했는 ㅎㅎ 힐링 여행이었어요.

넓은 주차장에 스근하게 주차 후

거창 창포원 종합안내도가 보였어요.

주요시설 안내를 보시면 정말 다양한 시설이 있죠?

키즈카페,북카페도 있어서 거창 군민분들이 잘 이용하실 것 같네요.

넓고 확 트인 땅이 너무 속 시원했는데요,

주말인 토요일에 방문했는데도 겨울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적었어요.

사람들로 북적이는 스키장에 있다 온 터라 이 한적함이 너무 좋더라구요!

하늘도 맑고 생각보다 덜 추워서 다닐만 했던 이 날 ㅎㅅㅎ

깔끔하고 넓고 쾌적했던 창포원

저희는 열대식물원부터 고고!

그냥 산책삼아 구경삼아 온 거라 별 기대 없이 들어가봤는데요,

짜잔,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어요!

울창한 열대식물들이 완전 많았어요.

쥬라기공원에 온 듯한 기분쓰를 느끼며

천천히 구경하고 사진도 찍었어요.

이 안에도 역시나 사람이 적어서 여유롭게 구경을 ~_~

↓ 사진 감상

반응형

너무 좋은 구경을 하고 왔습니당.

거창 들를 일 있으시다면 창포원 열대식물원 한 번 가보세요. ㅎㅎ

제가 픽한 포토존은 바로 요 자리!

나무도 울창하고 파란 하늘도 잘 보이고 너무 예뻤어요.

또 다른 건물엔 이렇게 키즈카페도 있던 모습

애기들 데리고 놀러오기 좋을 것 같네요.

자전거가 많이 보이길래 가봤는데요,

거창군 공공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드넓은 창포원에서 자전거까지 탈 수 있다니 완전 이득!

바로 빌려탔죠. 후훗

그리고 요렇게 생긴 탈 것들도 보였어요.

가족끼리 타기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대여한 자전거 타고 쭈욱 달려봤는데요,

이렇게 물가도 나오고,,, 풍경이 예뻐서 완전 힐링 제대로 했어요.

비록 알록달록한 꽃과 푸릇푸릇한 식물들은 없었지만

이런 쓸쓸한 겨울의 풍경도 매력 넘쳐요...!!

그네도 있으니 한 번 타보세요. ㅋㅋ 저는 안 탔음.

또 무슨 전망대?가 있길래 친구는 올라가보고 저는 안 올라감...ㅎ

이날 뭔가 땅에 붙어있고 싶었나 봐요.

땅이 넓어서 주차된 차마저 쓸쓸해 보이는 효과

생각보다 너무 힐링되고 좋았던 창포원 방문이었습니당!

또 다른 계절에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