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딥커피로스터스 향촌 :: 대구 시내 커피가 맛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

92쪽 2023. 1. 31. 21:38
반응형


딥커피로스터스 향촌

대구 시내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커피 맛집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대구 시내 향촌수제화거리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딥커피로스터스 향촌' 소개할게요!
경상감영공원 뒤편의 유동인구 적은 골목에 있는 카페라
공원 뷰도 괜찮고 조용해서 친구랑 대화나누기 좋았어요~

딥커피로스터스 향촌 입구 앞의 깔끔한 입간판
갬성적이구로 메뉴들이 영어로만 적혀있어요.ㅎ

윌로우 가죽공방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요 건물에 예쁜 가게가 두 개나 있네요. ㅎㅅㅎ

요 계단을 올라가면 카페! ㄱㄱ

반응형

카페 문 열고 들어가기 전
입구 옆에 붙은 메뉴판 먼저 스캔 할 수 있어요.
각종 에스프레소 메뉴들이 주를 이루고 있네요.
저는 에스프레소만 마셔 본 적은 없는 것 같아요.
커피 아닌 음료로는 착즙 오렌지 쥬스 뿐이네요.
커피 좋아하는 분들이 오기에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ㅎ_ㅎ

내부엔 손님이 적당히 많았는데요,
경상감영공원이 보이는 창가 쪽 높은 2인석 테이블에 자리잡았어요.
주문하러 갔는데 꼬르네또라는 크루아상같은 빵이 맛있어 보이길래
각자 커피 한 잔씩, 그리고 꼬르네또를 주문했어요.
(빵 먹다가 맛있어서 하나 더 추가함.ㅎㅎ)

자리에 앉아서 찍어 본 내부 분위기
길다랗게 배치된 테이블을 쉐어하는 자리가 주였고
창틀 앞에 의자 두 개 자리,
그리고 안 쪽에 커다란 원형 테이블도 보였어요.

제 뒷편으로 보이던 경상감영공원 뷰
지금은 겨울이라 뭔가 쓸쓸한 느낌인데
봄 여름엔 초록빛, 가을엔 단풍든 나무가 보일 것 같아 기대되는 뷰네요!

주문한 커피와 빵이 나왔어요.
저희는 시그니처 커피를 골랐던걸로 기억하는뎅
커피가 굉장히 제 입맛에 맞았어요!
달다구리하고 짱맛있었음요.

꼬르네또에 헤이즐넛 초코크림 발라 먹는거 짱맛
한 개로는 부족한데? 하나 더 주문~
밥 먹고 바로 와서 원래는 디저트 먹을 생각 없었는데,
막상 비주얼에 끌려 먹은 빵이 취저였음…
커피랑 꼬르네또 먹으러 또 가고싶네요!

공간 인테리어도 느낌있고 차분한 분위기가 좋아서
친구랑 얘기 나누면서 쉬어가기 좋은 카페였어요.
또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