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남정부일기사식당 :: 경주 로컬 맛집 '짬뽕' 비주얼 굿~

92쪽 2022. 10. 7. 16:54
반응형


남정부일기사식당

낙지+돼지볶음 짬뽕이 맛있는 경주 로컬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제가 경주 맛집을 검색하다 음식 비주얼에 반해 다녀 온!

'남정부일기사식당' 을 소개할게요.

옛날엔 경주에 가면 황리단길 위주의 맛집을 다녔던 것 같은데

경주에 있는 기사 식당을 다녀온 건 처음이네요. 헷

정겨운 외관의 남정부일기사식당

가게 앞에 주차 된 차량이 많아서 인기 많은 식당인게 확 느껴지더라구요.

신발 벗고 들어가는 식당이라 입구에 신발두 한가득!

안내 받은 방 자리에 앉았어요.

손님이 많아 직원분들 다 바빠보이셨는데도

바로 인원 묻고 자리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남정부일기사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짬뽕 / 낙지볶음 / 돼지볶음 / 김치찌개

간결하고 보기 딱 좋은 메뉴판!

저희는 원래의 목적인 짬뽕으로 3개 시켰어요. ㅎㅎ

돼지랑 낙지 모두 들어간 걸 짬뽕이라 하더라구요~

※ 중국집에 파는 그 짬뽕 아닙니당.

한쪽 벽면엔 각종 티비 프로에 나온 맛집이라는걸 증명하는 액자들이 걸려있었어요.

참 다양한 맛집 프로에 나왔었네요~

앉은 자리에서 찍어 본 가게 내부 분위기

정겨운 시골집의 분위기가 느껴져요.

그리고 들어오시는 손님마다 거의 다 짬뽕으로 주문하시더라구요.

여윽시~

빠르게 셋팅된 상차림

오랜 세월이 보이는 냄비에 담겨나온 메인 짬뽕과 각종 밑반찬쓰

짬뽕 비주얼 보세여... 크으으으

돼지랑 낙지가 같이 있으니까 완전 비주얼 깡패 등극이네요!!

반응형

ㅠㅠ 인터넷에서 이 비주얼을 보고 여기에 안 올 수가 없었습니다.

얼른 먹고싶으니깐 불 올리고 팔팔팔 끓여줘요.

밑에 있는 양념과 쓰까쓰까~

점점 맛있게 익어가는 짬뽕쓰

돼지고기랑 낙지가 참 많이 들어있어서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영상도 보세요...

츄릅... ㅇㅠㅇ

매~매 잘 익혀줬으면 이제 양푼에 덜어서 밥 넣고 비벼줍니다!

자리에 김 통이 있으니까 김까지 팍팍 넣어서 야무지게 비벼드세요!

한 입 한 입 마다 건더기 실하게 와구와구 끝까지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양식 말고 든든한 밥 한 끼 먹고싶어서 찾아왔는데 정말 야무지게 잘 먹고 왔슴당~

이름은 기사식당이지만 일반 손님들이 압도적으로 많았던 맛집쓰 ㅎ

경주에서 든든한 한식 한 끼 식사 할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