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목련 고추어묵 우동 :: 마켓컬리 맛도리 냉동식품 추천!

92쪽 2022. 10. 23. 21:23
반응형


목련 고추어묵 우동

마켓컬리 냉동식품 추천 집에서 해먹는 맛있는 우동~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마켓컬리에서 장 한 번 보면 새로운 음식들도 사보는 편인데요~
이번에 사 본 것들 중에 맘에 드는 냉동식품,
목련 고추어묵 우동 소개할게요.

더플랜 어묵우동은 2종 인데요,
목련 고추어묵 우동 / 목련 어묵채 우동
이렇게 있어요.
저는 고추어묵 우동으로 2개 구입했습니다.
새하얀 포장지가 참 심플하고 예쁘죠?

1인분씩 따로 포장이 되어있구요,
사누끼 우동면 / 가마보코 고추어묵 / 우동소스 / 튀김 건더기 스프
이렇게 4가지 들어있어요.

428칼로리
영하 18도 이하 냉동 보관~

조리 방법도 뒷면에 적혀있는데요~
역시나 넘나 간단 따로 해동해둘 필요 없구요!
물 끓이고 소스,어묵 넣구 끓이다가 면 넣구 좀 더 끓여주고 마지막에 튀김 건더기 스프 끝!
냉장고에 채소 어울릴 만한거 있으면 추가해주면 더 좋겠네요.

유통기한도 한참 남아서 냉동실 쟁여두기 좋음요.
저는 두 개 산거 이미 다 먹었어요.
한 번 맛보니까 조리도 넘 쉽고 제 입에 잘 맞더라구요. 마쉿~

봉지 뜯으면 내용물 이렇게 생겼어요.

설명서대로 만드는 즁~

반응형


라면 끓이는 수준으로 간단.

냉장고에 얻어 온 쑥갓이 때마침 있어서 럭키!

요로케 완성된 우동 위에 올려주니 뭐 밖에 파는 우동같은 비주얼이네요.

짜란 상으로 옮긴 후 찰칵~
김치랑 맛있게 냐무냐무~

국물이 참 시중에 파는 간 잘 된 맛도리 우동st

어묵이요, 한 입 베어무니 고추향이 확~
탱글탱글 식감도 넘 괜찮았어요.

면발두 탱글함이 살아있구요!

요건 제가 오늘 또 끓여먹은 사진 ㅋㅋㅋ
집에서 이렇게 제대로된 우동을 간단히 해먹을 수 있으니 참 만족스럽 ㅎㅅㅎ
그리고 앞으로 우동 해먹을 때 쑥갓도 올리려구요.
먼가 풍미랑 비주얼이 확 사는 느낌?
마켓컬리 내돈내산 냉동식품으로 요 우동 추천합니다.

혹시 구매하려고 가입하실 분 있으시면 추천인
oppl375 넣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