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대구 논공꽃단지 :: 해바라기,핑크뮬리 꽃 구경 나들이 가볼만한 곳

92쪽 2022. 10. 17. 12:38
반응형


논공꽃단지

대구 가을 나들이 가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대구 사시는 분들, 논공에 꽃 단지 있는거 아셨나요?

저번 주 수요일에 버스 타고 아무 생각 없이 창 밖을 보다가

너무 예쁜 꽃 길이 길게 늘어서있는 걸 봤어요.

차 타고 꽤 이동을 해도 옆으로 쭈우욱 펼쳐지는 꽃길이 너무 예뻐서 감탄하다가

재빨리 지도를 켜서 제 위치를 캡처하고 이번 주말에 다녀왔어요! ㅎㅎ

22.10.16 어제 다녀 온 따끈따끈한 후기입니다.

지도 캡쳐해놨던 곳 근처를 달리다보니 논공꽃단지 주차장 안내 문구들이 보이더라구요.

안내를 따라 가니 주차 안내 해주시는 분들도 군데군데 계셨어요.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노노!

차 없는 뚜벅이는 이 날도 친구 찬스로 좋은 구경 다녀왔습니다.

내려서 걸어가는 길에 방향 안내 표지도 있어요.

꽃길 가는길 표지 바로 밑에 있는 앙증맞은 꽃들도 넘나 귀엽~

어제는 하늘이 완전 청량하고 날씨가 완전 여름같았어요.

저는 아주 얇은 긴팔 하나만 입었는데도 덥더라구요.

푸른하늘이랑 저 앞에 산 그리고 빨간 파라솔들까지 조화롭게 넘 예쁜 풍경!

그치만 해바라기 구경은 제가 좀 늦게 왔는지

10월18일 종료라고 되어있네요. 아쉽아쉽

좀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활짝 피어있는 해바라기를 볼 수 있었을텐데..ㅠ

내년을 기약해보도록 해여 ~_~

어쩌다 몇 송이 정도는 아직 볼만했어요.

다 이렇게 활짝 피어있으면 얼마나 예쁠지 상상이 되네요!

반응형

시들시들 풀죽어있는 해바라기들 앞으론 의자 포토존도 있었어요.

그래도 저기까지 간 김에 친구들이랑 서로 사진 찍어줬슴당.

요사진 꽤나 맘에드는듕

해바라기랑 핑크뮬리가 함께 나온 사진~

저 뒤쪽으로는 낙동강이 있어서 풍경이 진짜 좋아요!

예전에 달성보 근처 피크닉 갔을 때 풍경이 너무 좋아서 기분 좋았던 기억이 있습죠.

멀리 흐리게 보이는 산 능선까지 풍경이 정말 좋죠~

요 앞에서 사진 찍으니 참 잘나오더라구여.

물론 얼굴 안나오게 찍어야 잘 나와요! ^^

다음생엔 존예존잘로... PLZ

얘는 황화인가요?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옛날에 경주 갔을때 봤던 황화랑 닮은듯...

논공꽃단지에 꽃 종류가 은근 다양쓰 ㅎㅎ 볼거리 많네여.

주소가 논공 남리 194 인가?

핑크뮬리 밟으면 앙대여. 들어가지 마세여~

앞에서 찍어도 충분히 잘 나옵니다!

핑크뮬리는 아직 풍성하니 예쁘던데

해바라기 구경 갈거면 다음엔 더 빨리 서둘러야겠어요~

대구 가을 나들이 가볼만한 곳으로 논공꽃단지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