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이연복 목란 짬뽕 마일드 :: 마켓컬리 냉동식품 추천

92쪽 2022. 10. 12. 16:44
반응형

이연복의 목란 짬뽕

집에서 간단하게 즐기는 쉬운 짬뽕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저는 집에서 직접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먹는 편은 아니라
인터넷으로 식재료 쇼핑을 하면 주로 냉동식품 위주로 담아요.
그래서 이번엔 마켓컬리에서 궁금했던 목란 짬뽕을 사봤습니다.

마일드와 오리지널 이 두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마일드는 너무 맵지 않은 맛, 오리지널은 청양고추를 가미하여 마일드에 비해 매콤한 맛이라고 하네요.
얼큰한 국물도 좋지만 혹시나 너무 매울까봐 저는 마일드로 선택했어요.
한 패키지 안에 2인분이 들어있구요 -18℃ 이하의 냉동보관이에요.

매우 간단한 조리 방법 굿
냉동식품은 쉽게 만들어 먹는 게 최고라구요!

유통기한도 매우 넉넉쓰
내년 4월까지!

반응형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내용물이 가득!

짬뽕 국물 2봉 / 중화면 2봉
2인분이 따로따로 포장되어있어서 넘 좋아요.
2인분 같이 포장된 제품들은 혼자 먹을 때 많이 남아서 곤란한데
이렇게 1인분씩 포장이 되어있는게 딱 좋죠.

친구집에서 새우 파티하기로 해서 라면 하나 사서 가려다가
라면 대신 집에 있던 목란 짬뽕 1인분 챙겨가서 먹었어요.

친구가 진짜 새우 맛있게 잘 해줘서 배 터지게 냠냠냠~~~
실컷 먹고 남은 새우 대가리 몇 개 짬뽕에 넣어서 같이 끓여줬어요.
비주얼 진짜 좋죠?

짬뽕 국물 안에 건더기도 실하고 국물 맛 크으으~ 면발도 살아있는 ㅎㅎ
가정집에서 유명한 맛집의 요리를 이렇게 맛볼 수 있으니 넘 좋네요.
남은 1인분도 조만간 해먹고 또 사야겠어요~
저는 시켜먹는 짬뽕 못지않게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켓컬리 냉동식품으로 이연복 목란 짬뽕 추천이요!

+집에서 혼자 만들어 먹을 때 차돌박이 추가해서 ㅎㅎ
비주얼 쩔쥬…?

혹시 구매하려고 가입하실 분 있으시면 추천인
oppl375 넣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