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금미옥 쌀떡볶이 :: 마켓컬리 추천 떡볶이 후기, 짱맛탱!

92쪽 2022. 10. 6. 12:37
반응형


금미옥 쌀떡볶이

마켓컬리에서 산 떡볶이 성공적인 맛 추천!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할인 쿠폰이 있어서 오랜만에 마켓컬리 쇼핑을 했어요.
맛있고 다양한 식품들이 많아서 둘러보면 항상 눈 돌아가는 마켓컬리 ㅎㅎ
간단하게 몇 가지만 담아보았는데요,
그 중 '금미옥 쌀떡볶이' 를 먼저 리뷰해볼게요!

떡볶이 확대샷의 새빨간 패키지가 참 군침도는...
이미지를 보고 안 살 수가 없었어요.
특히나 저는 밀떡보다 쌀떡 러버라서 ㅇㅅㅇ! 진짜 궁금하더라구요.

440g / 967칼로리
냉동보관 하면 되는 냉동식품이구요,
유통기한도 내년까지로 상당히 널널해요~
요런거는 또 냉동실에 쟁여두고 먹기 딱 좋죠!
요즘 떡볶이 배달 시켜 먹으려면 최소금액이랑 배달비까지 꽤 비싸잖아요.

조리법은 이렇습니당.
라면처럼 조리법이 간단해야 손이 가잖아요.
떡볶이가 딱 그래서 좋아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뎅 맛있어서~
취향에 따라 부재료 추가하면 좋겠지만, 저는 늘 부재료가 없어여.

구성은 간단하게 딱 있어야 될 거 3가지
쌀떡 / 어묵 / 소스
패키지 디자인이 참 간결하면서 귀엽따는!

본격적인 조리를 위해서 떡부터 물에 담궜어요.
냉동된 떡을 찬물에 10분 담궈두래서 그대로 하는 즁.
앙증맞고 매우 쫄깃할 것 같이 생긴 떡

물 180ml 넣은 프라이팬에 소스 투하

휘릭휘릭 소스 잘 풀어줬어요.

이제 아까부터 레디한 떡을 투척~

반응형

어묵도 같이 넣고 끓여주면 끝인데용!

냄새가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다구리 한 것이
정말 기대되게 만드는 향이더라구요.

군침 좔좔 흘리면서 열심히 저어주는 즁!

보글보글보글
설명서대로 시간 맞춰서 조리했어요.

새빨갛고 넘나 군침도는 비주얼 + 냄새...

떡볶이 조리하면서 냉동실에 있던 치즈스틱도 큐커에 돌렸는데용,
시간은 감으로 10분 했더니 내용물 다 튀어나옴여.

오히려 조와.
뭔가 더 맛있어 보이지 않습니깐... 헷

이렇게 완성 된 분식 한 상!
크으으으~~ 아니 떡볶이 빛깔이 넘 맘에들어요!!

역시 쌀떡볶이 최공...
양념도 달달하게 맛있고 제 입맛 저격 ㅇㅠㅇ

치즈스틱이랑도 찰떡 조화
냉동실에 한 두개씩 쟁여두고 먹어야겠어요.
냄새처럼 달다구리 넘나 맛있는 ㅎㅎㅎ
간단한 간식, 야식으로 떡볶이만한게 없죠!
마켓컬리 추천 상품 금미옥 떡볶이 구웃~

혹시 구매하려고 가입하실 분 있으시면 추천인
oppl375 넣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