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상해탄 훠궈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사천식 훠궈 맛집

92쪽 2022. 9. 29. 16:17
반응형


상해탄 훠궈

현풍 테크노폴리스 훠궈&마라롱샤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이번 주에 다녀 온 저희 동네 훠궈 맛집

'상해탄 훠궈' 를 소개해볼게요.

동네에 훠궈집이 있단 걸 듣고 한 번 와보고싶었는데 드디어 방문쓰!

가게 분위기는 요렇게 좀 어둑한 편이에요.

의자 등받이가 높아서 자리 사이의 파티션 역할도 하는듯하고

덕분에 일행끼리의 시간에 집중하기 좋은 느낌입니다.

저희 일행은 요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요기가 제일 많은 인원이 앉을 수 있는 자리인듯 합니다.

다 먹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 ㅎㅅㅎ

머리 위에 조명이 예뻐서 시선이 갔어요.

쉬폰 재질같은 빨간 커튼도 달려있고

가게 인테리어가 중국에 여행 온 듯한 느낌을 심어주네요.

벽에 훠궈의 유래가 걸려있고

상해탄은 사천식 훠궈라네요.

주문은 패드를 통해서 하면 되더라구요.

요즘 세상 참 좋아졌어유~

패드로 메뉴 사진이랑 설명을 보고 바로 주문이 가능하니 매우 편함.

패드는 계속 자리에 있으니 중간에 추가주문하기 굿굿

메뉴가 많아서 메뉴판 사진 다 찍지는 못했어요. ㅎ

일단 한 번도 안먹어본 마라롱샤가 첫 빠!

범죄도시에서 장첸이 먹던 바로 그 음식

드디어 실물 영접 ㅇㅅㅇ

으마으마하게 생겼는데요,

와 저는 매워서 몇 개 못 먹었어요.

다른 일행들이 다 먹어치움요. ㅋㅋㅋㅋㅋ

근데 얼얼한 마라맛이 매력있게 맛있긴해서 인정.

맵찔이라 제대로 못 먹은게 까비...ㅇㅅㅠ

반응형

요게 돼지고기 튀김이지 싶은데유(제가 안시킴)

진짜 제 입 맛 제대로 저격인거에여...

너무 맛있어서 한 그릇 더 먹고싶었는데, 아직 먹을 게 많이 남아 패스...

다음에 재방문하면 이건 꼭 또 먹을거에요!

간도 딱 좋고 넘나 맛도리...

요건 아마도 꽃빵을 튀긴 것 같은데

따끈따끈 되게 괜찮았어요. 매력있다 매력있어~

샤오롱바오도 시켜 먹었는데요,

이건 맛없없이죠. (만두러버)

찜기같은 용기에 담겨나와서 한 층 더 귀엽네요. 헷

소고기 세트랑 양고기 세트가 있는데요,

소도 먹고 양도 먹었쮸

요로케 채소 다 넣어주고...

먹을 때 만큼은 성격 급해서 다 빠자트림요.

고기가 빨리 익어서 좋은 훠궈

이뿌담...

셀프바에 가면 소스 만들 수 있거든영.

만드는 법도 적혀있으니까 참고해서 취향껏 먹으면 돼요.

훠궈도 소스도 다 맛이 참 매력적임.

아 그리고 볶음밥이 진짜 생각 이상으로 맛있더라구요.

다들 볶음밥 맛있게 잘 먹어서 추가 주문도 했지 모에여?

궁금했던 식당에 방문해서 맛있게 잘 먹고 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마라랑 샤브샤브같은거 좋아하신다면 테크노폴리스 맛집으로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