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국밥슐랭(담선국밥) :: 현풍 테크노폴리스 국물이 맑은 국밥 맛집

92쪽 2022. 9. 18. 18:08
반응형


국밥슐랭

현풍 테크노폴리스 국물이 맑고 맛있는 국밥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동네에 궁금한 국밥집이 있어서 함 먹어볼라고 벼르다가 ㅎㅎ 이제야 배달시켜 먹어봤습니다.
가게 이름부터가 ‘국밥슐랭’
너무 맛있을것 같은 기대감이 들더라구요?

배달앱에 국밥슐랭으로 검색하니 안나와서 읭 했는데
담선수제순대국밥에서 리뉴얼 오픈했다고 하네요.
배민에서 담선으로 검색하니 나왔어요~

순대국밥 짬뽕돼지국밥 섞어국밥 중 고민하다가
일단 첫 주문은 섞어국밥으로 결정!
배달비 포함 총 12,000원 결제했어요.

짠, 금방 배달왔어요.

다 꺼내보니 요런 구성
리뷰서비스로 신청한 떡볶이도 받았어요.

돼지란 글자가… 먼가 찔리네여.
ㅇㅃㅇ

뚜껑 다 열고 상에 셋팅~
국물이 참 뽀얀 것이 대충 봐도 맛있어보이는 비주얼!

반응형

한 번 스윽 휘저을 생각으로 숟가락 넣자마자 건더기 많음이 확 보이는

김치랑 깍두기도 이렇게 깔끔하게 적당량

새우젓 다대기~
근데 저는 국물 맛보자마자 간이 딱 적당히 짭쪼롬해서 딱히 안넣어도 되겠더라구요.

떡볶이도 친근하게 맛있는 맛
파까지 뿌려서 주시니까 비주얼적으로도 먹기좋은~

국물이 참 맑고 개운한것이 제 타입이더라구요.
이렇게 맑은 국물의 국밥은 처음인듯한데 새롭고 맛있었어요. 앞으로 깔끔한 국밥 땡길때 종종 찾을듯합니당. ㅎㅅ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