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콩반점 :: 현풍 테크노폴리스 중식 맛집 배달 후기

92쪽 2022. 9. 15. 12:00
반응형


홍콩반점 대구달성테크노점

현풍 테크노폴리스 중식이 생각날때 자주 찾는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짜장면,짬뽕,탕수육... 종종 땡기는 중식!!

그럴때마다 자주 시켜먹는 동네 배달 맛집이 있는데요,

바로 백종원님 프랜차이즈로 유명한 맛집 '홍콩반점' 이에요. 

저는 요기 짜장면이랑 탕수육이 참 맛있더라구요~ >ㅁ<

아주 깔끔하게 배달 온 음식

혼자 먹을 중식 배달은 정말 오랜만임... 두근

배달어플에서 요렇게 주문했어요.

식사 1인+탕수육 세트

배달비 2천원 포함 총 23,400원 나왔네유.

짜장면,짬뽕,탕수육 먹을 때 TIP도 넣어주는 센스

든든한 한 상 차림

리뷰서비스로 매실 음료 선택해서 받았어요.

식 후 마지막 입가심으로 좋더라구요. ㅎㅎ

간이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는 홍콩반점 탕수육~

반응형

저는 얇은 단무지를 좋아하는데 홍콩반점에선 얇은거 줘서 좋슴당.

휘릭휘릭 잘도 비벼지는 짜장면

비빌때도 잘 비벼지고 먹는 내내 면이 불지않는 느낌!

계속 매끈 촉촉함을 유지하더라구요. 넘나 굳뜨~

짜장소스도 짱맛탱

상이 하얘서 그런가.. 사진 되게 잘 나오는 느낌 ㅎ

이제 점심시간이라서... 사진 보는디 너무 배고파여 ㅠㅠ 따쉿!!

★영롱★

흡사 오징어튀김같은 길이의 탕수육

혼자 요렇게 시켜먹으면 탕수육은 반틈 정도 남아서

냉장고에 냉동 시켜놓고 다음 끼니때도 먹습니당.

집에 뭐든 있는거랑 같이 먹으면 탕슉 효과로 맛도리 한 끼 완성 ㅇㅅㅇ!

여튼 조만간 또 시켜먹어야겠어여... 사진 보니께 먹고싶어서 안되겠넴;;

테크노폴리스 홍콩반점 홀도 넓으니까 중식 맛집 찾으신다면 강추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