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노브랜드 곱창전골 :: 맛있고 간편하게 집밥 한 끼 추천

92쪽 2022. 9. 20. 16:32
반응형


노브랜드 곱창전골

간단히 집밥 혼밥 한 끼 해결하기 좋은 노브랜드 추천 상품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두 노브랜드 상품 소개해볼게요.
요건 제가 몇 번 사먹어본 상품인데요,
집에 냉동밥만 있을 때 요거랑 한 끼 해결하기 좋았어요.

노브랜드에는 곱창전골 말고도
청국장,김치짜글이,부대찌개,된장찌개,곰탕 등
국 찌개류가 은근 다양했어요.
저는 요번에 곱창전골이랑 차돌된장찌개 골라왔어요.
차돌된장찌개는 다음에 고기같은거 먹을 때 같이 맛봐야겠어요~

요번엔 곱창전골 포스팅 !
400g 중량이고 냉장보관 하면 돼요.
저는 사오자마자 이걸루 한 끼 해결했습니당.

끓는 물 / 냄비 / 전자레인지

총 3가지 조리 방법이 있었는데요,

저는 냄비 조리 방법을 선택했어요.

냄비 대신 라면포트로 조리했습니다.

몬가 손이 자주 가는 라면포트...

반응형

내용물 다 넣고 뚜껑 닫고 끓여줬어요.

총 4분 조금 넘는 시간 동안 끓였습니다.

건더기가 엄청 적지도 많지도 않아요.

한 끼 먹기 적당한 수준이라 생각됩니다.

갠적으로 국물이 참 자극적으로 맛있어서 저는 참 좋아해요.

밍숭맹숭함 1도 없이 깊고 진한 느낌?

곱창전골이 생각날때 참 쉽고 저렴하게 맛볼 수 있어서 구웃~

저는 또 사먹을거에요. ㅋㅅ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