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페이 이벤트로 5천원 할인 받아 아빠왔다팩 사먹기!

92쪽 2022. 7. 24. 23:12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아빠왔다팩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받아 저렴하게 사 먹은 후기~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제가 며칠 전 회사 점심시간에 편의점에 갔다가 오랜만에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했는데요,
스탬프 지급이 되었단 톡이 와서 확인했다가 이런 행사를 알게되었어요!

(요 이미지는 제가 지금 캡처해서 배스킨 사 먹은 스탬프가 지급된 상태입니당.)

배스킨라빈스 5천원 즉시할인???
뭐지 싶어서 눌러보니까

7월달에 요런 이벤트가 진행 중이더라구요?
배스킨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위의 3종 팩을 5천원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했어요.
이건 당장 가야한다 싶어서 동네 배라로 고고!!

싱글레귤러 4개입의 아빠왔다팩을 구입했습니다.
정가 13,500원 짜리를 5,000원 할인 적용받아 8,500원에 구입했어요~ 완전 꿀!!

같이 간 친구도 배라 구입하고 종이가방을 받았는데 포켓몬 디자인이 참 귀엽네영 ㅋㅋ

반응형

집에 가져와서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먹으려고 꺼냄요.

빠질 수 없는 민트초코칩을 포함해 제가 고른 총 4가지 맛
민트초코칩,엄마는외계인,요거트,사랑에빠진딸기
이렇게 였던듯요?.. 아닐수도

컵 디자인두 포켓몬.
요즘 포켓몬이 진짜 대세긴 대세인가봐요.

엄마는외계인부터 맛봤는데 요 안에 든 초코 과자가 참 맛있음요. 이름 까먹은…
여튼 7월이 다 끝나가는 시점에 뒷북이긴 하지만 ㅎ
아직 일주일 남았으니까! 다들 카카오페이 결제로 할인 받아 배스킨 사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