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노브랜드 찜닭 :: 자취생 밥 반찬 냉동식품 쇼핑 후기

92쪽 2022. 9. 19. 16:24
반응형


노브랜드 찜닭

노브랜드 간편 조리 냉동식품 후기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정말 자주 애용하는 동네 노브랜드,

처음 먹어보는 고기 냉동 식품이 있어서 소개할게요.

노브랜드 갈 때마다 요 코너가 참 눈에 띄었는데요,

밥 반찬으로 간단히 먹기 괜찮겠다 싶어서 두 가지만 사봤어요.

콩나물 돼지불고기랑 찜닭

요번엔 찜닭 후기를 써볼게요.

구매 후 냉동보관 하시면 되구요,

총 300g 중량이라 혼자서 한 끼 반찬으로 먹으면 되겠습니다.

종이 포장만 벗겨내고 비닐 그대로 8분 전자렌지에 돌려주면돼요.

집에 냉동밥 있는거랑 간단하게 차려먹기 딱이었어요.

고기랑 간단한 채소들 그리고 당면 쪼매 보였어요.

비닐 그대로 큐커에 넣어주고요

반응형

전자레인지 모드로 딱 8분 ㄱㄱ

대충 안에 이렇게 보이다가

시간이 좀 지나니 비닐이 확 부푼 모습이었어요.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눈으로 봤을땐 비닐이 엄청 부풀었더라구요.

조리 다 끝나니 큐커에 물방울이 아주 송글송글

꺼내서 비닐 벗겨내는데 진짜 부드럽게 잘 벗겨지더라구요.

가위나 칼을 쓸 필요없어서 편했어요.

그래도 비닐 벗길때 뜨거운 김에 손 데지 않도록 조심하세여!

학교&회사 급식 메뉴로 찜닭 나오면 식판에 퍼먹는 정도의 양이네요.

고기 조각이 10개 내외 정도인것 같았어요.

찜닭 원없이 먹고싶을 땐 음식점에서 사 먹는게 좋을 것 같구요,

노브랜드 찜닭은 밥 반찬 정도로 곁들일 때 괜찮을 것 같아요.

양은 가격이 저렴한만큼 비례한다 생각하구요,

갠적으루 고기가 부드럽고 간장 양념이 잘 배여있어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