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여행&체험

예스24 중고서점 대구 반월당점

92쪽 2019. 8. 11. 20:19
반응형

 

예스24 중고서점 (대구 반월당점)​

 

 

대구에도 예스24 중고서점이 있다는 것을 얼마전에 알게되었다.

중고 책을 둘러보기 위해선 늘 알라딘 중고서점을 애용했었는데, 이제 또 다른 선택지가 생겼구먼~

 

도롯가에 위치하지 않고, 반월당의 어느 골목에 위치한 예스24 반월당점!

저처럼 지하철을 이용해서 올 뚜벅이님들은 반월당 19번 출구로 나와서 투썸플레이스를 끼고 돌아서 조금 걷다보면 금방 도착할 수 있습니다. ㅎㅅㅎ

 

새파란 색으로 칠해진 입구가 강렬해서 너무 눈에 잘 띄었고, 건물 외관이 꽤나 빈티지한 모습을 하고 있었다.

굉장히 느낌있었음 ㅇ0ㅇb

 

내가 방문한 오늘은 이 곳에서 NCT DREAM 의 어떤 행사가 있는지(?) 커다란 트럭이 주차되어 있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시선이 꽂힌 코너 '반월당점 직원의 추천도서'

되게 신박한 코너인듯 했다. 직원분들이 추천한 책이라니~

 

책을 사랑하는 예스24 직원분들

크으으~

반응형

중고서점 답게 오늘 들어온 책을 꽂아둔 책장도 1층에 크게 자리잡고 있다.

그리고 계산대 쪽에는 바이백, 즉 손님들이 중고책을 가져와서 파는 곳도 같이 있어서 꽤나 붐비어 보였다.

 

그리고 1층에 유아,어린이 책 코너도 있어서 2층에 비해서는 훨씬 활발한 공간인 느낌이었다.

 

 

2층으로 올라가 봤는데, 창문이 네온빛으로 코팅되어 있어서 보라보라했다.

 

1층에도 앉는 공간이 좀 있어보였는데, 2층에도 역시 창문을 따라 길게 의자가 배치되어 있었다.

그리고 또 사진으로 담지는 않았지만 다른 자리들도 있었다.

예스24 중고서점 반월당점에는 잠시 앉아서 책 볼 공간이 꽤 많아 보여서 좋았다.

 

2층에 올라와서 찍어 본 매장 안내도

루프탑도 있군? 안올라가 봤는데 궁금하당!

그치만 역시 이렇게 더운 날씨엔 실내가 최고...

 

내가 보러 온 책은 H.경제경영/자기계발 구역에 찾기 쉽게 잘 꽂혀있었다.

 

 

각종 음반,DVD,기프트가 있는 D구역

예스24 중고서점 반월당점은 전체적으로 살펴 보니 되게 깔끔하게 잘 정돈된 느낌!

책도 비교적 찾기 쉽게 정리되어 있었고, 앉을 곳을 많이 만들었다는 점이 너무 맘에 들었다.

 

 

우리집이 반월당에서 가까웠다면 정말 자주 왔을듯!

시내 갈 일 있을때마다 종종 들려서 중고책 알뜰하게 잘 구매할 수 있을것 같다!

 

다음엔 책 팔러도 와봐야지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