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여행&체험

방탄소년단 봄날 촬영지 :: 강릉 주문진 향호해변

92쪽 2019. 8. 8. 00:01
반응형

≪방탄소년단 YOU NEVER WALK ALONE 앨범 자켓 촬영지≫

강릉 주문진 향호해변 ♬

 

 

 

여름휴가를 보내러 찾은 강릉 !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방탄소년단 앨범 자켓 촬영지 향호해변을 찾았다.

 

방탄소년단 노래를 너무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YOU NEVER WALK ALONE 앨범은 진짜 명반 중의 명반...ㅇ0ㅇb

특히 이 앨범 수록곡 중 '봄날'은 진짜 ... 너무너무 좋아하는 곡이다 ㅠㅅㅠ

봄날은 나 뿐 아니라 많은 아미들의 최애곡일듯!

 

여름에 강릉을 두 번 와본 나는 늘 뚜벅이 동선에 알맞은 강문해변 or 경포해변 쪽만 가봤다가,

이번엔 방탄소년단 앨범 자켓 촬영지 향호해변을 가기위해 친히 더 위쪽으로 이동을 해봤당.

뚜벅 뚜벅~

 

오죽헌에서 302번 버스 타고 40분 정도 멍 때리다 보면 도착하는 주문진해변 정류장.

정류장에 내리면 바로 뒤가 주차장인데, 주차장 화장실 한 번 들려주고~

또 바로 왼편에 있는 야영장에 많은 사람들이 텐트 치고 쉬고계심.

 

이 야영장을 지나면 유명한 '청시행' 이 나오고, 청시행을 지나자마자 바로 보이는 이 곳!

 

 

짠 !

 

와, 앨범 자켓에서 본 이 정류장에 내가 실제로 와보다니 >_<

그것도 대구에서 뚜벅이로 혼자 버스타고 이 곳 까지 왔다는 것에 넘 뿌듯했당!

 

이 근처에 뭐가 있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이거 하나 보려고 왔는데 너무 잘 왔다 싶었음. 후훗

 

 

여기에는 몇 장 안올리지만,

똑같은 사진을 얼마나 연촬했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너무 예뻐서 절로 연촬본능이 두둥!

이건 단순한 정류장이 아니야 ㅠㅅㅠ

 

 

이 곳은 ... 네, 너무 예쁩니다.

 

방탄소년단 앨범자켓 촬영장소라고 알려주는 문구가 센스있게 BUS STOP 표지판에 적혀있당.

 

 

​​

혼자 여행왔지만 딱히 셀카봉이나 삼각대를 갖고 다니지는 않아서

그냥 주변 사람한테 사진 한 장 부탁드릴 생각이었는데, 내가 도착했을 때 마침 어느 여성분과 남성분이 사진을 찍고 계셨당! 그래서 자연스럽게 사진 한 장 부탁드리고 내 사진도 남길 수 있었다~ 헷.

 

야호 >_< !

다음에 기회되면, 친구들이랑 또 와서 쪼롬히 앉아 사진 찍고싶다. ㅎㅅㅎ

 

(방탄 노래 들으면서 포스팅 쓴건 안비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