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젠젠 잠실점 :: 석촌호수 앞 수플레 팬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92쪽 2022. 7. 7. 11:31
반응형


젠젠

서울 잠실 석촌호수 수플레 팬케잌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당!

서울에서 찐 마지막으로 먹은 음식!

훠궈 먹궁 후식으로 맛 본 카페 '젠젠'의 수플레 팬케이크 입니당.

링링 샤브샤브에서 걸어서 얼마 걸리지 않았어요~

젠젠 있는 이 쪽 골목으로 맛집 술집이 굉장히 많아 보이더라구요?

시간만 더 있었다면 이 쪽 맛집도 투어해보고 싶었어요. ㅠㅠ

여튼 얼렁 후식 먹으러 젠젠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올라가는 계단에 세워져있던 젠젠 잠실점 배너

식신로드라는 프로에도 나왔었나봐요?

손님들 없을 때 찍어 본 사진 ㅎㅎ

가게 내부 분위기는 이렇게 살짝 어두컴컴하면서 편안한 분위기!

여기저기 조명도 많궁 편한 소파자리 굿굿~

흘러내리는 듯한 패브릭도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한 몫 하는듯 싶네요.

반응형

이렇게 콘센트 있는 테이블 자리도 있구요,

공간이 많이 넓진 않지만 자리는 충분히 많다고 느껴졌어요.


밑으로는 제가 찍어 본 젠젠 메뉴판인데요,

다 찍은게 맞나? 좀 기억이 가물한데... 올려봅니다. ㅎ

젠젠에 왔으면 수플레 팬케이크는 무조건 시켜줘야하구연!!

그나저나 티라미수랑 브런치 팬케이크 그림도 정말 맛도리처럼 보여요. ㅇㅠㅇ

음료 각 하나 씩 고르고 수플레 팬케이크도 주문했습니다. 헤헷~

걍 얘기 나누면서 쉬고 있다보니 20분을 기다렸나? 체감상 금방 나온 것 같아요.

뚱뚱하고 귀여운 비주얼의 수플레 팬케이크!!!!!

진짜 이건 인당 한 접시 먹어두 될 것 같은데...

돈 때문에 참습니다! (ㅠㅠ)

진짜 존맛~

완전 부드럽고 폭신폭신 다 했구요,,, 입에서 녹아 없어져유.

대구에도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이 있는지 한 번 찾아봐야겠어요.

포스팅 쓰다보니 진짜 땡기네요...!

젠젠 잠실점 가게 분위기도 맘에들고 수플레는 넘나 맛있꼬~

잘 먹고 잘 쉬다 온 카페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