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라겟옴 :: 대구 앞산 크리스마스 분위기&따뜻한 감성 카페

92쪽 2021. 12. 16. 14:31
반응형


라겟옴

대구 앞산 예쁘고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ㅎ_ㅎ

얼마 전에 다녀 온 대구 앞산 카페 '라겟옴' 소개할게요~

라겟옴은 밖에서부터 앤틱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한껏 느껴지는 카페였어요.

입구 문 부터가 이렇게 나무로 되어있어서 내부도 예쁠 것 같은 느낌이 팍팍!

겨울이라 그런지 문에 리스를 달아놨네요. 느낌있습니당 ㅇㅂㅇ~

틈새 공간 인테리어까지 엔틱엔틱~

인기가 정말 많은 카페인지 자리는 거의 만석이더라구요!

내부 분위기는 예상한대로 따뜻한 감성의 인테리어였구요,

요 회전목마가 넘 예뻐서 시선 강탈이었습니다...

이제 연말이라서 커다란 트리도 보이더라구요.

전구로만 장식해놓은 트리도 깔끔하고 예뻐서 느낌있네요!

역광이라서 그냥 시커멓게 나왔지만 실제론 더 예뻤어요. ㅎㅁㅎ

라겟옴 메뉴판입니다.

coffee / non coffee 로 분류되어 있네요.

저는 커퓌!

필터 커피 메뉴? 요건 어떤걸까요?

잘은 모르겠지만 일단 찍어봤어유~

뭔가 커피 잘 하는 집의 느낌이 뿜뿜!

반응형

베이커리류도 이렇게나 예쁘게 디피되어 있었어요.

노릇노릇 다 맛있어보였지만, 일행과 배불리 밥을 먹고 온 터라 이 날은 빵 패스했습니당.

거의 만석인 실내에서 앉을 자리가 있나 둘러보다가 제 눈에 띈 야외석!

날씨가 쌀쌀하니 좀 춥긴 했지만 얼 정도는 아니라서? (스파르타!!!!!)

아무도 없는 야외석으로 고고고,,, ㅎ

야외석두 뭔가 분위기 있고 우리끼리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나름 좋았어요!

(그치만 다음엔 예쁜 실내석에도 앉아보고싶...!)

커퓌커퓌~~

밥 먹고 나면 늘 커피가 땡깁니다.

고소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다녀온지 좀 돼서 가물가물하지만)

분위기도 좋고 커피 맛도 좋아서 또 오고싶다고 얘기 했었어요. ㅎㅅ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