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솔메기2 :: 대구 팔공산 한식당 추천~

92쪽 2021. 9. 28. 19:05
반응형


솔메기2

팔공산 토속음식점에서 점심 식사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_~

저번 달인가? 친구들과 팔공산 쪽에 드라이브겸 다녀왔는데요,

점심 식사하러 갔던 식당 '솔메기2' 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도 점점 세월이 흐를수록,,, 산과 바다같은 자연을 찾아다니게 되네요.

자연이 최곱니다.

솔메기2의 메뉴판이에요.

팔공산에 있는 한식당답게 각종 백숙들도 판매되고있구요,

든든하게 한 끼 하기 좋은 식당인것 같아요.

저희는 네명이서 식사메뉴 해물순두부찌개로 통일하고 해물파전 한 개 주문했어요.

파전이 먼저 나왔는데요, 굽기 정도가 아주 기깔나죠?

바삭바삭 너무 잘 구워져 나와서 만족스러웠어요.

맛도 완전 굿!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은 파전이에요.

반응형

거의 모든 손님들이 창가쪽 자리에 앉으셨고, 저희도 제일 안쪽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바깥으로 초록초록 웅장한 산이 보여서 자연히 힐링되는 자리였어요.

반주 곁들이길 좋아하는 친구1이 동동주도 주문했습니다.

제가 한 잔 거들어주고 나머지는 친구가 다 마셨어요. 헿

파전과 동동주라니~ 꿀조합이죠! 전 알쓰지만 몇 모금 마시는건 꽤 좋아합니다.

식사가 나왔어요.

보글보글 순두부찌개!! 완전 밥 도둑이죠.

찌개도 칼칼하고 반찬도 정갈해서 밥 한그릇 맛있게 뚝딱했어요.

팔공산에 놀러가시면 추천드리고싶은 식당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