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 현풍 테크노폴리스 국밥 맛집! 든든하고 저렴한 한 끼 식사 추천

92쪽 2021. 9. 9. 18:57
반응형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현풍 테크노폴리스 국밥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_~

며칠 전, 곤지암할매소머리국밥 현풍 테크노폴리스점에 다녀왔습니다.

국밥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요즘 밖에서 제대로된 식사 한 끼 하려면 인당 만 원 이상은 훅 쓰잖아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먹으면 든든한걸로 국밥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식사류 / 안주류 등 꽤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네요.

전 메뉴 포장 가능하다고 되어있으니 다음엔 집에 포장해가서 먹어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저랑 일행은 제일 첫 번째로 적혀있는 메뉴인 '소머리국밥'을 주문했어요.

먼저 반찬 셋팅을 해주셨습니다.

국밥과 곁들여먹으면 맛있는 김치,깍두기 그리고 양파절임과 고추장아찌(?)도 주시네요.

반찬이 보기에도 깔끔하고 맛도 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

이어서 메인 메뉴 국밥이 나왔어요!

뜨끈뜨끈 뚝배기에 담겨진 뽀오얀 국물의 국밥!

보자마자 군침이...!!!

당면과 고기 건더기도 꽤나 실했어요.

밥도 찰지고 윤기있게 잘 돼서 냠냠 야무지게 먹었어요.

저는 깍두기랑 같이 먹는걸 좋아하는데, 이 집 깍두기 참 맛있더라구요!

든든하고 맛있게 한 끼 잘 먹었습니다~

다음번엔 순대국이나 다른 식사류들도 맛보러 가보려구요.

현풍테크노폴리스 든든한 한 끼 찾으신다면 국밥 추천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