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유가제빵소 :: 맛있는 빵 가득한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카페 추천!

92쪽 2021. 10. 4. 21:36
반응형


유가제빵소

맛있는 빵 가득가득한 대구근교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오늘 대체휴일이라 회사를 안가서 오전부터 친구와 유가제빵소에 다녀왔어요!
간단하게 빵과 커피로 아침 겸 점심을 해결하려구 갔는데요,
저는 이번이 세 번째 방문이었지만, 친구는 처음이었는데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친구가 카페도 넓고 이쁜데다가 빵까지 맛있다고 완전 만족스러워 했어요. ㅎㅎ

일단 예쁜 타르트류에 시선을 빼앗겨서...
이 중에 하나는 꼭 골라야겠다 싶었구요! 한참을 고민했어요...
배는 한정적인데 다 먹고싶어서 ㅜㅜ...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가득가득 채워져있던 빵들,,,
진짜 다 맛있어보여서 더 고민스러웠어요. ㅋㅋㅋㅋㅋ

샌드위치류도 있고... 뒷쪽에도 빵이 있지만 다 찍지는 못했네요. 헿
토마토 올라간 요 빵도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친구랑 고민끝에 아메리카노 두 잔과 빵 두 개 골라서 앉았습니당.

야외석이 보이는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뷰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자리에 앉은 친구 사진도 한 장 찍어줬는데 잘 나왔다고 좋아하길래 제가 더 좋았어요. ㅎㅎ

반응형

제가 앉은 자리에서 정면으로 보이던 뷰는 이랬습니다.
초록초록하죠~?
오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넓은 카페에 손님 딱 한팀만 있다가 가시고, 한동안은 친구랑 저만 있었어요.

그래서 다른 자리쪽도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카페 내부 자리들도 참 이쁘죠?
선선한 날씨에는 밖에 앉아도 좋을 것 같고 참 자리가 많아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두 잔과 빵이 나왔어요.
친구가 찍은 공중샷인데 테이블에 있던 꽃과 함께 정말 잘 찍었죠?! 굿굿~
자몽타르트 정말 부드럽고 새콤새콤 맛있었구요,
햄과 치즈가 들어있는 저 빵도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카페도 이쁘고 빵도 넘 맛있다고 친구가 만족스러워해서 기분 좋았던 방문이었습니다.
유가제빵소 완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