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룰리커피 :: 대구 수성구 핫플 카페! 커피도 맛있고 카페도 이쁘다.

92쪽 2021. 8. 8. 17:18
반응형

룰리커피

대구 수성구 너무 유명한 핫플 카페

 

아마 카페 좋아하는 대구사람들은 이미 다 알지싶은 너무 유명한 '룰리커피'
나는 정말 뒤늦게 6월에 다녀왔다.
카페 앞에 서서 인증샷도 많이들 찍으시던데, 정말 찍고싶게 생긴 예쁜 외관이다.
제비인가? 저 모양이 시그니처인듯 깔끔하고 귀엽다!
벽돌에 초록색 간판이 예쁜 포인트가 되는듯하다.
(가게 안에 사람들이 보여서 가린다고 색칠한거 양해 바랍니당...ㅎㅎ)

원두, 컵 등 꽤나 다양한 물품도 판매중이었다.
머그컵이 좀 귀엽고 집에서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친구랑 하나씩 구입했다~

커피 주문하고 겨우 남아있던 실내석 한 자리를 잡았다.
좀 예쁜 야외석 존이 있었는데 거기는 약간은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았다.
그나저나 핫플에 오면 유독 색칠된 사진이 많이 올라오는 내 포스팅...ㅎㅎ;; 매우 허접해 보이는군...
그래도 햇살드는 쪽을 찍어서 나름 늬낌있다.

친구랑 커피 한 잔씩 고르고 같이 맛보려고 아이스크림 들어간 메뉴도 하나 했다.
내 커피 넘 맛있었고 아이스크림도 짱짱!!
역시 주문하길 잘 했다 싶었음~
그리고 드립커피도 가져가서 맛보라고 3개 주시더랑.

반응형

편한 자세로 앉아서 여유롭게 커피 흡입~
이 날 대구미술관 관람갔다가 근처에 커피 한 잔 하러 갈만한 곳 없을까 찾아 본 끝에 룰리커피에 간건데
카페가 넓고 깨끗하고 커피도 맛있고 또 궁금했던 곳이라서 잘 왔다는 생각이 들었었다.

카페 입구쪽이 보이는 창가자리에 앉아있다보니
밖에 사진찍으시는 분들이 아주 많이 보였다.
역시 핫플다운 면모... 대구 싸라있네

우리가 저녁시간 거의 다 된 때에 방문해서 그런지,
조금 앉아있다보니 다들 식사하러 가시는건지 순식간에 자리가 많이 비었다.
그 틈에 카페 내부 모습도 한 번 찍어봄!
대충 룰리커피 안은 이렇게 깔끔하게 생겼다.
그리고 가게 앞에 주차장이 되게 넓어서 멀리서 찾아오시는 분들에게도 제격인 카페였다.
차 없이는 오기가 힘든 위치인 것 같긴함!
다음에 또 대구미술관이나 그 근방에 갈 일 있으면 방문하고싶은 커피 맛 좋은 카페였다.
아, 그리고 바로 옆에 쭈꾸미집도 있던뎅 거기도 궁금(TM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