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끝돈 :: 대구 죽전 돼지고기 맛집 추천

92쪽 2021. 6. 1. 17:39
반응형

끝돈

플루마가 맛있는 대구 죽전 돼지고기 맛집


끝돈 단골인 친구가 있다.
얘가 하도 끝돈을 자주 가길래 내심 궁금하던 차였는데 고기 사준다고 함 가재서 나도 다녀왔다. ㅎㅎ
플루마가 그렇게 맛있다는데, 한번도 안 먹어본 종류의(?) 고기라서 기대됐다!

2시 좀 넘어서? 이도저도 아닌 조용한 시간대에 방문함.
여기는 저녁 장사가 잘 된다던데, 이 날 이 시간은 조용했다.
우리끼리 여유롭게 냠냠~

반응형

요거슨 끝돈의 메뉴판 ㅇㅅㅇ!

플루마!
빛깔 좋고~ 하트 불판 새롭다.
직원분께서 고기를 다 구워주시는데, 플루마에 대해서 설명도 해주셨다.

멜젓 소스도 있어서 좋더랑.
기본 찬은 이러함~

먹기 좋게 굽히고 있는 플루마...
사진 보니 침나온다!!! 이번 달 중에 또 가기로 함 ㅎㅎ 기다료 플루마!!!!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다...
그냥 일반 돼지고기들과는 또 다른 느낌 신기방기
더 고급진 느낌이 확 들었다.

흑당플루마도 시켜봄.

갈비같은 비주얼
맛도 뭔가 내가 느끼기엔 마늘갈비? 그런 맛이 나는듯 했당.
요것도 맛있지만 나는 그냥 플루마가 더 맛있는 것 같음.

젓갈볶음밥 이란걸 시켜봤는데
요상하게 자꾸 손이 가는 맛이었다.
이번 달에 또 가면 이거 또 먹어야징 ㅎㅎㅎ

김치말이국수도 야무지게 클리어!
사진엔 없지만 천겹살 2인분도 추가로 먹었다.
고기 정말 배 터지게 먹었던 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