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코지하우스 현풍점 :: 대구 테크노폴리스 가족끼리 가기 좋은 양식 맛집

92쪽 2024. 1. 9. 16:54
반응형


코지하우스 현풍점

테크노폴리스 외식하기 좋은 양식 레스토랑


엄마랑 둘이 저녁 외식!

요번엔 뭘 먹을까 하다가 현풍 '코지하우스'에 가봤어요.

예쁘게 잘 지어놓은 건물이라 늘 눈에 띄었었는데

거의 항상 웨이팅이 있는 편이더라구요?

오후 다섯시 좀 넘어서 방문했더니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앞접시와 커트러리 깔끔깔끔

요기두 자리에 태블릿이 있어 편하게 주문 가능하네요.

그리고 셀프바엔 물,피클,냅킨

엄마는 맥주 저는 에이드!

큐브 스테이크 필라프 / 새우 로제 파스타 / 10$ 스테이크

주문했어요.

매월 10일에 10$ 스테이크 반 값 행사라뉘? 저는 13일 방문이었군요.

빵 몇 조각과 함께 나와 은근 양이 되던 새우 로제 파스타!

다음엔 조금 더 매콤해도 좋을 것 같아요.

빵 찍어 먹으니까 소스가 금방 동나더라구요. 맛있음 ㅎ

10$ 스테이크

고기의 질은 가격에 비례하겠쥬? 쏘쏘하게 잘 먹었습니다아.

큐브 스테이크 필라프는 보기에두 이쁘구 맛도 굳

저는 세 가지 메뉴중에 이게 제일 취향이었어요!

엄마랑 둘이서 이렇게 먹으니까 좀 남더라구요.

다음번엔 스테이크는 안해도 되겠다 싶었어요.

다른 종류의 파스타랑 필라프 맛보러 또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