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귤 :: 대구 상인동 분위기 좋은 야키토리 술집 추천!

92쪽 2023. 12. 23. 23:12
반응형


상인동 분위기 좋은 일식 꼬치 술집 추천


🍊

이름도 귀여운 귤
가게 이름이 귤이라니…
솔직히 이름 보고 끌려서 가보고 싶었는데
저장만 해두고 벼르다가 드디어 다녀왔어요. ㅎㅎ
크리스마스까지 금토일을 붙여 쉬는 나름 황금 연휴!
금요일 퇴근 후 친구들과 귤에서 모임을~

내부 자리는 바테이블 뿐!
그래서 저희처럼 최대 3인 모임까지 적당할 것 같아요.
그 이상 인원이 오면 뭔가 이야기가 흩어져서 힘들듯?
저희는 제일 오른쪽에 앉았어요.

벽에 고독한 미식가랑 누군지 모를 여자분 포스터가 붙어 있었구요, 일식 꼬치집 답게 일본 느낌 뿜뿜하네요잉.

메뉴판 여기저기 고양이 누끼 따서 배치한게 졸귀탱…
사케 메뉴판도 따로 있었어요.
저희는 준마이 1번이나 2번 중 고민이었는데
사장님께서 1번이 좀 더 접근하기 좋단 식으로 추천 해주셔서 1번 북극곰의 눈물 ㄱㄱ

(작년 클스때 집에서 마셨던 북극곰의 눈물 사진)
작년에 보틀샵에서 샀던 사케를 근 1년만에 다시 마시게 됐네용. 흐흐
그 땐 귀여운 산타모자를 쓴 북극곰의 비주얼에 반해서 구입을 했었는데~~

산토리 위스키 병을 물병으로 쓰는 이 곳

무민 스푼과 고양이 종지 졸귀 ㅠ
요런 포인트들에 심쿵하는 나…

바 테이블 자리 총 10자리 내외?일듯 하네요.
저희가 여섯시 반 쯤 왔는데 한 시간 정도 흐르니 만석이었어요.

여기저기 귀여운 포인트들이 존재하는 이 곳
도라에몽~~~
그리구 완전 오픈 키친이라서 요리하시는 모습 직관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사장님은 좀 부담스러우실 수도 ㅎㅎㅎ…

북극곰의 눈물 사케 대령이오~
요번 곰은 모자는 안 쓰고 있네요.

술잔 꾸러미를 보여주시면서 각자 쓰고 싶은 걸 고르라고 하셨는데 예쁜 잔이 많아서 눈이 휘둥그레 👀

친구들이 고른 잔인데
하나는 고래의 꼬리, 하나는 머리 부분!
유니크하네요잉

추천 세트 3번
랜덤 야키토리 5P와 오뎅을 시켰는데요
일단 꼬치 3개 먼저 나왔어요.
넘나 맛도리 비주얼 크으
맛은 뭐… 말 해 뭐합니까아

국물도 오뎅도 맛있었던…
근데 이렇게 일반 그릇에 나오니까 국물이 금방 식는게 조금 아쉽긴 했어요. 힝

그치만 콘이 들어있던 요 떡은 넘나 맛도리였습니다.
크흠

가위를 부탁드리니 집게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오뎅을 먹기 좋게 싹둑싹둑
토닉워터랑 레몬 슬라이스도 시켜서 사케 태워 먹었어요.

추가로 오코노미야키도 시켰쥬
비주얼 크으

요건 진짜 일식 술집 오면 빼놓지 않고 시키는 메뉴!
너무너무 맛있쥬

또 또 추가…
옥수수랑 가지 주문했어요.
저희가 세 명이라 먹기 쉽게 옥수수를 삼등분 내주셔서 하나씩 젓가락 꼽아 냠냠 했어요.

서비스로 완자같은걸 하나 받아 먹었눈데
또 서비스 마시멜로를 주셨어요.
이렇게 마지막에 챙겨주시는 서비스가 우리를 또 오게 만들죠. ㅎㅎㅎ
상인동에 맘에 드는 야키토리가 생겼습니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