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인투 :: 대구 동성로 이국적인 지중해 음식점, 블루리본 맛집

92쪽 2023. 12. 13. 07:20
반응형


인투 동성로점

대구 시내 동성로 분위기 좋고 맛있는 지중해식 양식 맛집


추적추적 비가 내리던 어느 주말

친구와 대구 시내에서 저녁 먹구 시간을 보냈어요.

대구 시내 카페거리 쪽에 위치한 '인투'

이 길목을 지나다닐 때 마다 가게 외관이 참 예뻐서 궁금했었는데

몇 년 전부터 궁금해만 하다가 드디어 방문을... ㅋㅋㅋ

심지어 이 날 친구랑 가려던 식당은 따로 있었는데 문이 닫겨 있어서;;

근처를 걷다가 눈에 띈 인투에 오게 됐어요. ㄷㄷㄷ

인터넷 검색하면 영업중이라 떠있고 실제론 닫겨있던 그 식당... ㅂㄷㅂㄷ!!!

흠...여튼 덕분에 인투를 오게 되었고, 만족스런 식사였으니 오히려 좋아...?

가게 입구 앞에 있던 한 눈에 보이는 메뉴들

들어갈 때 비가 꽤 많이 내려서 사진이 이렇게 찍혔네요. 하핫

요건 나왔을 때 비가 그쳐서 다시 찍은 사진!

가게 정말 이국적이고 아기자기하게 예쁘죠...

여기 진짜 오래된 가게일 텐데 관리가 잘 된 것 같아요.

가게 안에 들어가자 손님이 꽤 많았고

키친 바로 앞 자리가 비어 있고 적당해 보여서 여기 앉았어요.

2인 테이블 셋팅이 되어있었고 식탁보도 넘 귀엽더라구요.

친구가 그리스 여행 갔을 때의 식당 느낌이랑 비슷하다고 했어요.

맛있는 음식을 만들고 계신 뒷모습


아래로는 메뉴판


모야,,, 인투 나랑 동갑?

그리고 친구가 여기 그리스 느낌 난댔는데...지중해 음식점! ㅋㅋㅋ 오...

(그냥 양식당이겠지 하고 들어온 2인)

메뉴판 첫 장부터 가게에 대한 소개 글이 정성스레 적혀 있었어요.

파스타,피자,리조또,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들이 사진과 함께 소개되어 보기 좋아요.

세트 메뉴도 있으니 조합이 맘에 드시면 활용 하시는게 좋겠네여~

그리고 이 땐 9월의 메뉴였고 매월 메뉴가 변동된다고 적혀있네요.

오... 다음에 가면 또 새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겠어요!

음료,와인,맥주 마실거리도 다양한 편

근데 글라스 와인은 레드만 되는걸까여? 궁금궁금

저희는 세트 말구 단품 음식으로 3개 골랐어요.

감바스 카주엘라 / 링귀네 라구 / 그라탱 도피누아 그리고 하이네켄 2병!

주문지를 안찍어 뒀다면 기억도 못했을 어려운 메뉴명들 ㅋㅋㅋ

하이네켄 각자 1병

감바스 카주엘라

새우 오동통 존맛이에요...

에피타이저가 아니라 본식사로 엄청 마니 먹고싶은 감바스!!

조만간 집에서 새우 엄청 넣고 감바스 도전해야겠어요. ㄷㄷㄷ

나의아저씨 맥주...?

요건 좀 낫네

그라탱 도피누아

감자가 그득그득!

처음 보는 비주얼의 음식인데 소스가 참 맛있었어요.

링귀네 라구

양식에 파스타가 빠지면 쓰나...ㅎㅎ

보기만 해도 흐뭇한 한 상

아주 싹싹 긁어 먹었쥬

설거지가 따로 없네...

집이었으면 핥아 먹었을 삘;

분위기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그런지 손님이 아주 많았던 인투

저두 다른 메뉴 맛보러 또 가고싶네요. ㅎ_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