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대게이상무 :: 대구 남구 홍게,가리비 맛집

92쪽 2024. 1. 8. 20:47
반응형


대게이상무

대구 남구 대명동 게 맛집


🦀
겨울엔 게를 먹어줘야 제맛이쥬!!!
여행계 하는 친구들과 멀리 안가고 대구에서 게 먹방~
원래 알아봤던 식당은 다른 곳이었는데…

참나… 전날에 전화로 예약 문의했을 때는 그냥 당일 출발하실 때 전화 주시면 테이블셋팅 해드리겠다고 하더니
막상 출발하며 전화하니까 자리도 없고 예약도 꽉 찼다는게 아님?? ㅡㅡ
뭐하시는고냐 따지고 싶었지만 뭐가 잘못된건지도 모르는듯 어쩔 수 없다는 저 태도에 걍 집어치우고 바로 다른데 알아봐서 이동했쥬…
다시 생각해도 어이없는 가게 ㅠㅠ

기분 좋게 먹으려구 말 씨름 안하고 바로 방향 튼 우리
그리하여 오게 된 ‘대게이상무’
전화로 주문하고 와서 별로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깔끔한 가게 내부
저희가 앉은 곳은 입구 들어서자마자 왼쪽 벽면인데
나름 분리된 공간이라 우리끼리만 편했어요.

메뉴판!
세 명이서 게랑 가리비찜까지 먹었어요.

자리 옆에두 메뉴판 붙여두셨더라구요.

영수증리뷰 하면 홍게 한마리 서비스 나온다네요?
저희는 충분히 배불러서 리뷰서비스까진 안받았어요.

기본 셋팅
콘마요 번데기 메추리알 등~

멍게두 주셨는데유
저랑 친구 한 명은 멍게 그닥이라
한 친구가 야무지게 다 먹었어요.
바다의 향이 강렬한 멍게쓰 🌊

가리비는 새우 몇 마리와 함께 나왔는데요

알이 참 실하고 쫄깃쓰
그리구 맨 밑에 깔린 대왕조개 크으,,,

조개탕두 나오네요.
예상 밖의 조개파뤼
🦪

요 대왕조개는 완전 앞접시 재질 ㅋㅋ

하나씩 들고 치얼스~🎇
초장 간장 취향에 맞게 소스 푸욱
한 입 가득 엄청난 식감이었어요.

대망의 메인 게가 나왔어요. 🦀
한 마리였나.. 두 마리였나.. 서비스로 더 주셨다고~
세 명이 배터지게 먹을 양 ㅎㅎ

진짜 오랜만의 게 먹방 넘 맛있었어요.
겨울에 적어도 한 번은 먹어줘야해여…

게딱지는 메인 오브 메인
그나저나 먹다보니 술이 땡겨서…
운전자 빠고 둘이서 복분자 고고…

요기두 살 엄청 실하고
게 내장 비벼서 찍어 먹으면 짱!!

집게는 먹기 좋게 손질이 되어있어서
쏘옥~ 빠지는 통통한 게살!

게장볶음밥은 예상한 비주얼은 아니었어요.
되게 앙증맞은 그릇에 나오던?!

반대로 홍게라면은 대빵만한 그릇에
밥,라면 둘 다 포기할 수 없쥬 ㅎ
다음엔 3단편백찜 먹어보고 싶어요!
넘 배부르게 잘 먹구 십육?정도 나왔네요.
굳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