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콩카페 대구 동성로 로데오점 :: 대구 시내 베트남 커피 맛집

92쪽 2023. 8. 24. 19:01
반응형


콩카페 대구 동성로

대구 시내 베트남 감성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친구들과 오랜만에 동성로 카페를 갔었어요.

대구 시내에도 유명한 콩카페가 생겼다고 들었어서 궁금했었는데

때마침 근처에 보이길래 다녀와봤습니다. ㅎㅎ

초록초록한 콩카페 외관

건물 2층에 위치했어요.

인기메뉴 배너에 거의 모든 메뉴가 적힌 느낌?

2층 올라가려고 건물에 진입 하자마자

사방팔방 콩콩콩콩 난리나서 먼가 웃겼어요. ㅠ

엘베,천장,벽,계단 모든게 초록색으로 뒤덮여서 콩콩콩콩콩....

카페 안에 들어서자마자 판매 중인 상품들이 눈에 띄었어요.

우드톤과 식물들의 조화가 숲속같은 느낌의 콩카페

주문은 키오스크로 했어요.

요즘 웬만한 곳엔 다 있는 키오스크!

콩카페 메뉴판도 찍어보았습니당.

저는 코코넛 스무디 커피를 먹었던걸로 기억해유

반미샌드위치 등 간단히 판매중인 빵들 모형

여기저기 자리는 꽤나 많았고

그리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적당한 조명의 내부

아직 오픈 초창기인지? 축하 화환들도 눈에 띄네여.

주문한 음료 나왔음용.

제 꺼는 맛있고 좋았는데 애들이 시킨건ㅋㅋㅋㅋㅋ와... 진짜 씁쓸한 맛

매우 스트롱한 커피... 저는 못마시겠더라구요. ㅠㅠ

커피 마시다가 갑자기 두리안 스무디도 궁금하지 않냐는 말 나와서

맛만 보자고 하나 추가로 시켜봤는데요,

와...

...

와.......

(두리안 폼 미쳤다.)

저는 다음에 또 방문 하더라도 무조건 코코넛 스무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