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스완네 :: 대구 범어동 마당이 있는 주택 감성 카페

92쪽 2023. 8. 9. 16:53
반응형


스완네

대구 수성구 범어동 푸릇한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뭔가 오랜만의 포스팅...))

얼마 전 수성구에서 친구 생일 파티를 하고 방문했던

카페 '스완네' 소개할게요.

친구가 찾아서 방문하게 된 카페인뎅 외관부터 푸릇푸릇!

화창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카페였어요. ㅎㅎ

잔디 깔린 마당엔 이렇게 포토존?도 있었어요.

그냥 앉아도 되는 자리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사진 찍기 좋게 갬성지게 잘 꾸며 놓은듯요.

안으로 고고~

나무 갬성

따뜻한 느낌의 카운터 공간

마들렌, 케이크, 스콘 등 디저트들이 진열 되어 있었어요.

스완네는 스콘팔레트 라는 메뉴가 인기 많은 곳 같았어요.

검색해보니 예쁜 비주얼 ~_~

주문하는 곳에 있던 메뉴판

마실 거리랑 디저트, 빙수까지 메뉴가 굉장히 빽빽해요.

친구들 각자 먹고싶은거 픽 해서 주문쓰

저희는 인원이 다섯 명 이었는데요,

적당히 카운터 바로 앞 구석탱이 자리에 앉았어요.

자리에 앉아서 보이던 맞은 편 공간 찰칵,,,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요로콤 있구요,

궁금해서 슬쩍 올라가 보니 이렇게 푸릇푸릇한 통창 뷰가!

혼자나 둘 정도 방문하면 저기 앉아도 참 좋겠어요.

대구 수성구 한중간에서 요런 힐링 뷰 나오기 쉽지 않을듯여.

요건 자리에서 더 넓은 화각으로 찍어 본 사진이네여.

역시 개인 카페는 요런 이쁜 맛에 오는 것

빙수 두 개와 마실 것들 그리고 케잌

냠냠 먹으며 노닥노닥~

요 자리엔 다른 사람들이 있었는뎅

빈 자리 되어있길래 함 찍어봤어요.

시원하게 큰 창으로 1층 마당 전경을 볼 수 있는 자리

마당에 있는 자리들은 막상 앉기엔 의자가 넘 쪼마난 것 같기도 하고?

그냥 귀여워서 사진으로만 남겼어요.

개인 카페 치고는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고

2층까지 자리가 많아서 모임 때 방문하기도 좋은 스완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