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더현대대구 :: 대구 현대백화점 리뉴얼(잔망루피 팝업,나이스웨더,올드페리도넛,피어,마뗑킴,인사일런스)

92쪽 2022. 8. 28. 13:30
반응형


더 현대 대구

대구 현대백화점 리뉴얼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어제 토요일 오랜만에 현대백화점에 다녀왔어요.
현대백화점 가면 지하2층을 주로 둘러보는데요,
뭔가 사람도 되게 많고 분위기가 바껴서 보니깐
띠용? 잔망루피 팝업이 생겼더라구요?
줄이 진짜 어마무시하게 길고 사람이 바글바글~
순간 서울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루피 캐릭터랑 사진 찍는 분들도 많고
팝업에 들어가기 위한 입장 줄이 wow…

근데 참 루피 넘 졸귀에여 ㅠ
저두 집에 친구가 제주도에서 사다 준 루피인형이 있고… 루피 카톡 임티도 있고 ㅋㅋ 루피 넘 조아하거든요!!

깨알 내 루피 자랑하기 ㅎ

여튼 루피 팝업 지나서 둘러보는데
지하2층이 전체적으로 싹 리뉴얼 됐더라구요?
검색해보니 더 현대 대구로 탈바꿈한!
더 현대 서울에서 봤던 나이스웨더도 입점해있고
옆엔 디제잉도 하고있더라구요.

반응형

유니크한 소품이 참 많은 나이스웨더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가 톡톡했어요.

소품들 뿐 아니라 힙한 옷도 팔았는데 안찍었네융.

글공 서울에서 유명한 도넛가게 올드페리도넛두
그치만 이른 시간에 벌써 솔드아웃 ㄷㄷ
다음 기회를 노려봐야겠어요.

요 배경으루 인증샷 남겨두 이쁠듯영
포스터들 색감 완전 굿
잔망루피,나이스웨더 뿐 아니라 각종 옷 브랜드가 입점한 피어도 있었구요!
더 현대 서울에서 들렀다가 만족스런 쇼핑했던 인사일런스도 있어서 반가웠어요.
글고 마뗑킴은 줄이 진짜 와… 못들어가봤습니다.

인사일런스에서 가디건이랑 티셔츠 맘에들었는데 가디건은 재고 없어서 못 사구 ㅠ
티셔츠 건져왔어요.
다양한 옷 가게 브랜드들이 추가됐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예쁘게 리뉴얼돼서 넘 좋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