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로벤 범어점 :: 대구 수성구청역 근처 피자가 맛있는 양식 맛집

92쪽 2022. 8. 18. 23:47
반응형


로벤(LOVEN)

대구 범어동 수성구청역 양식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친구 따라 갔던 수성구청역 맛집 ‘로벤’ 소개할게요.
맛있는 점심 얻어 먹구 기분 좋게 배불렀던 곳이에요~

수성구청역 근처 골목길에 위치한 로벤
LOVE에 N을 더해서 로벤이네영
외우기 참 쉬운 이름인듯요.

친구가 미리 예약을 해두고 방문했어요.
새파란 간판이랑 식물 조명 인테리어 입구부터 구웃

가게 내부에도 자리가 꽤나 많았어요.
평일 이른 점심때라 빈 자리들을 찍을 수 있었네요.

식물에 둘러싸인 저 자리도 예뻤는데
역시나 금세 손님이 자리잡았어요.

반응형

빨리 나온 음식들
맛있어서 손이 자꾸 가던 이것…
역시 제가 안시켜서 메뉴명은 기억이 안나는 ㅎ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소스 싹싹~

아주 실한 새우가 올라간 요 파스타도 별미

그리고 역시 기대한 피자 존맛!
대낮에 맥주를 부르는 맛…
다양하게 4가지 맛이 있어서 넘 좋았어요.

회사 근처에 요런 맛집이 많은 친구가 부럽네영…
간만에 피맥이었는데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친구도 맛있다고 다음에 또 와야겠다 하더라구요~
가게 인테리어도 이쁘고 음식도 맛있고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당이었어요.

2회만 적립해도 파스타1개 실화입니까?
4회는 피자 ㄷㄷ
요기 쿠폰 적립 이벤트 완전 실하네요.
수성구청역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로벤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