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담다바다 :: 울산 울주 나사리해변 시원한 바다 뷰 힐링 맛집

92쪽 2022. 8. 2. 20:03
반응형


담다바다

울주 오션뷰 해산물 전문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여름휴가 시즌이라 한창 여행 중이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네용!
저는 1박2일로 울산 울주군으로 바다 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
날씨가 많이 덥지 않고 어느정도 맑은 때도 있어서 좋은 여행 하고 왔습니다.
여행 중 들렀던 울주군 나사리 식당 ‘담다바다’를 소개 해볼게요.

청량한 날씨 덕에 너무 예뻐보이는 식당!
나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담다바다
멀리서도 2층 통창 뷰가 참 멋질 것 같이 생겼어요.

해산물전문점!
저희는 밥이 먹고싶어서 검색 후 미리 시킬 메뉴 정하고 왔어요~

2층을 정리 해주시는 동안 1층에 있던 메뉴판 찍었어요.
식사류 메뉴 중
회덮밥 / 장어정식
하나 씩 주문했습니다.
문어숙회도 맛있을 것 같네요?!

2층으로 안내받아 올라왔어요.
바다가 아주 가까이 한 눈에 보이는 멋진 뷰!
세 테이블이 이렇게 통창 바로 앞에 위치했구요,

저 한 자리는 뭔가 외로워보이네요.
2층의 메인 자리들은 요 세 자리군용.
저희가 주문하고 앉자마자 나머지 두 자리도 바로 찼어요.

반응형

통창뷰가 넘 예뻐서 완전 포토존이네요. ㅎㅅㅎ
등대도 보이고… 너무 평화로운 나사해변입니다.
물놀이 중인 사람들을 보며 이게 바로 휴가지 싶던!!

주문 한 메뉴가 나왔어요.
미역국 인당 하나 씩 나왔어요.
각종 반찬들과 장어,회덮밥으로 만족스런 식사~
요런 밥을 먹고싶었거든요!

회덮밥은 자리에 있는 초장을 휙 둘러서 비벼줍니당.

새빨갛게 너무 맛있어보이는 회덮밥!

양념된 장어는 파가 올라가서 더 맛나 보이네요.

오동통 한 개씩 찝어서 밥이랑 냠냠
밥 반찬으로 완전 제 격.

바로 옆으론 이렇게 파도 치는 바다와 하늘이 보이니
밥 맛이 배가 되는 매직…

그리고 친구가 찍은 제 뒷쪽 창 뷰
왜케 청량하죠?!
나사리회관이 참 정감 있어 보이고 좋네요.
되게 조용조용 느긋하게 잘 있다 왔습니다.
울산 울주 여행 하신다면 나사리 해변 가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