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나사리식당 :: 울산 울주 바다뷰 해물왕칼국수 맛집

92쪽 2022. 8. 4. 21:22
반응형


나사리식당

울산 울주군 나사해수욕장 줄 서서 먹는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일요일에 다녀 온 울주군 유명 식당 소개할게요.
바로 해물칼국수로 유명한 ‘나사리식당’ 입니다.

여기… 얼마나 유명한지 식당 앞은 완전 인산인해!
저는 울산으로 캠핑 왔다가 맛집을 검색 해봤더니 나사리식당이 눈에 띄어서 오게됐어요.

테이블링 기계로 바로 웨이팅 등록을 했는데…
제 앞에 60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숫자 처음 봤습니다… 역시 여름휴가 시즌?ㅠ
원래같으면 이런 웨이팅 못하는데 낯선 곳인데다 다른 맛집 알아보고 이동하고 하는게 귀찮아서 그냥 잔 생각 말고 기다렸습니다. 흐

나사리식당의 메뉴판입니다.
대표메뉴로 해물왕칼국수가 보이구영
육회비빔칼국수 해물부추전 꼬막충무김밥 돼지불고기
저희는 세트 메뉴가 있길래 세트3번으로 픽 했어요.
해물왕칼국수 / 해물부추전 / 꼬막충무김밥 구성!
단품으로 세 개 시키는 것 보다 2천원 저렴하네요.
음료수 하나 값으로 퉁~

마실 거
코카콜라 / 사이다 / 환타

취할 거
소주 / 맥주 / 막걸리

무한 웨이팅…
앉아있다가 나사해수욕장 등대쪽으로 마실도 가봤다가… 이래저래 움직이고 하다보니 어느덧 순서가 다가왔어요. 하핳

12:54에 대기 등록해서 거의 두 시간을 기다림요.
완전 핫한 맛집쑤 ㅠㅠ

드뎌 올라오라는 알림을 받고 후다닥!!
창가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날씨가 흐렸지만 뷰가 참 좋던..

요 뷰를 바라보며 음식 나오길 기다렸쥬

반응형

자리 안내받기 전에 주문부터 하고 앉았어요.
세트3번에 사이다까지해서 35,000원

앜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건 찐으로 지친 친구 모습
(카메라 의식한거 아니고 찐 몰래 찍은거 ㅠㅠㅠ)
언능 먹고 힘내쟈…

저희 뒷쪽으로 있던 단체석 테이블 치워졌길래 찰칵
그리고 좌식 자리도 몇 개 있었어요.

메뉴가 나왔습니당!
이것은 점심과 저녁 사이 그 어디쯤…의 식사
바깥 바다뷰랑 같이 찍으니 멋지긴합니덩.

조개가 어어엄청 많았던 해물왕칼국수
들추면 밑으로 조개 왕창!
양도 많궁 둘이서 배터짐요.

해물부추전은 맛있지만 기름기가 좀 많게 느껴졌어요.
무난했지만 갠적으로 조조 전이 더 좋네유.

글고 맘에 들었던 꼬막충무김밥
꼬막 두어개 집어서 충무김밥이랑 같이 냠냠 꿀맛!

조개…조개…
웨이팅은 길고 흡입은 순식간

계산하고 찍어 본 계산대 옆 구역
완전 만석!
안그래도 인기 많은 집을 여휴 끼인 주말에 방문한ㅎ
그래도 뷰랑 음식이 괜찮으니 여유로울 때로 잘 노려서 다녀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