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스시카츠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배달 초밥 맛집

92쪽 2022. 7. 26. 14:43
반응형


스시카츠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두툼~한 회초밥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퇴근 후 집에서 배달시켜 먹었던 동네 스시집이 만족스러워 소개할게요~

바로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에 위치한 '스시카츠' 입니다.

저는 원래 평일엔 배달음식을 잘 안먹어요.

그치만 이 날은 집에 손님이 와있어서 맛있는걸 대접해야하기에~ 초밥을 배달 주문해봤습니다.

동네에 있는 초밥집 몇 군데 중에서 고르다가 스시카츠로 결정했어요.

고급모듬초밥 2개 / 감자고로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대구로 어플로 주문하면 행복페이 추가할인 5% 받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짜란,

초밥이 배달왔어요.

초밥 먹는게 참 오랜만이라 설렜음요... 게다가 모듬이라 비주얼 굳!

더 크게 보기~

구성 참 좋죠!!!?

초밥 10P가 참 다양하고 알차게 들어있었어요.

감자고로케는 워낙 좋아해서 사이드 메뉴에 있는걸 보면 거의 무조건 시키는 편이에요. ㅎㅎ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꿀맛~

요건 리뷰서비스로 받은거!

리뷰 작성하실거면 서비스 몇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선택지가 참 다양해서 좋네용.

초밥이랑 우동이 세트 구성인데요,

우동을 소바로 변경 가능해서 한 셋트는 우동, 한 셋트는 소바로 했어요.

반응형

소스 푹 찍은 감자고로케~

속이 꽉 찬 맛있는 감자고로케~~~ 넘 좋아요!


그리고 밑으로는 몇 장 찍어본 초밥들의 향연...↓

(특히 이거 ↑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회초밥들이 진짜 두툼해서 입 안 가득 오물오물...먹는 맛이 굳이더라구요!

오랜만에 먹은 초밥인데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ㅠ

앞으로 초밥 생각나면 스시카츠에서 자주 시켜먹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