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일상다반사

팍스뮤직 :: 대구 동성로 LP판,CD,카세트 음반 판매점

92쪽 2022. 7. 12. 10:52
반응형


팍스뮤직

대구 시내 동성로 LP판 사러 다녀온 음반가게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주말에 친구 따라 LP판 구경하러 동성로 지하상가 '팍스뮤직'에 다녀왔어요.

지하상가 중앙 만남의광장에서 사진관이 즐비한 거리쪽으로 쭉~ 가다보면 팍스뮤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중학생 시절에 증명사진이 필요하거나 친구들이랑 이미지사진 찍을때 이 거리를 즐겨찾았었는뎅...

오랜만에 이 쪽으로 걸어 들어오니 참 아련하더라구요. ㅠ 힝

팍스뮤직을 발견하고 냉큼 안으로 들어가봤습니다~

오우, 갬성 무엇?

제가 상상하던 LP 판매점의 느낌이 바로 요것인뎅!

사진상 정면과 오른쪽 벽면을 통 틀어 'ㄱ' 자로 LP판이 가득 채워진듯 했어요.

위에 '더 발룬티어스' 밴드의 LP판은 예전에 코러스커피에서 포스터로 본 적이 있어서 왠지 반가웠어요.

LP판 표지라고 하나요? 사진이 되게 느낌있어요!

믿고 듣는 가수 백예린 ㅎㅁㅎ!

그리고 그 옆으론 또 여윽시 엄청난...가수 김광석LP도 있네요.

열심히 LP판 고르는 친구와

친구를 따라와서 본 새로운 풍경이 신기한 저 ~_~

요렇게 LP판 옆면에 가수가 적혀있어요.

반응형

바닥의 상자에도 LP판이 들어있었어요.

오른쪽에 핑크빛 지브리 LP판은 친구가 픽했어요. ㅎ_ㅎ

표지가 너무 예쁘져... 잘 골랐다 스키!!!

레트로 작렬

이런 느낌의 오래된 LP들도 많았어요.

시대 및 장르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영화 '봄날은 간다' LP

표지 존예... 근데 저 영화를 아직 안봤어요.

8월의 크리스마스는 봐놓고 왜 봄날은 간다는 아직 안봤징??

조만간 보겠다고 다짐해봅니당.

해외 영화 주인공 방에 붙어있을법한 포스터

상품이 진짜 많죠

이쪽은 각종 씨디인듯해요.

아이돌 가수 앨범을 사러 오는 손님들도 많았어요.

가게 입구쪽에는 포토카드 교환 구한다고 붙여둔것도 많아서 신기했어요.

트로트

카세트 테이프죠??

정말 없는게 없다싶었어요.

해외 가수 씨디도 많구요!

실크소닉!!! 리브 더 도어 오픈~~~~ 진짜 좋아하는 노래에요!!

음반가게 구경 넘나 재밌는것...

친구는 LP판 두 개를 골라서 샀습니다.

지브리랑 콜드플레이 ㅎ_ㅎ 완전 잘 고른듯해요.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맞은편에 팍스뮤직 카페도 있다고 하네요?

동대구 갈 일 있으면 들러봐야겠어요~


멜로디스크 :: 대구 시내 대구역 근처 LP,CD 판매점 (tistory.com)

 

멜로디스크 :: 대구 시내 대구역 근처 LP,CD 판매점

팍스뮤직 :: 대구 동성로 LP판,CD,카세트 음반 판매점 (tistory.com) 팍스뮤직 :: 대구 동성로 LP판,CD,카세트 음반 판매점 팍스뮤직 대구 시내 동성로 LP판 사러 다녀온 음반가게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lovems.tistory.com

↑ 대구 LP판 판매점 멜로디스크 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