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두낫디스터브 비슬산 :: 대구 현풍 주차장 있는 대형 카페

92쪽 2022. 6. 20. 17:02
반응형


두낫디스터브 비슬산

드라이브 오기 좋은 대구 현풍 대형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저희 동네 현풍 비슬산에는 대형 카페가 몇 군데 있는데요,

생겼다고 들어만 봤던 두낫디스터브 비슬산점을 친구들과 다녀왔어요~

여기저기 지점이 참 많은 프렌차이즈 카페죠?

저는 앞산에서 가본것 같은 기억이... ~_~

차 10대 이상은 댈 수 있을 것 같은 주차장에 친구 차를 주차해두고

두낫디스터브 입구로 고고링~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감각있게 생긴 포스터 하나가 뙇 걸려있네요.

입구를 열고 들어가자마자 보인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큰 창을 통해 햇살이 들어오고 층고가 참 높게 트여있었어요.

우드와 벽돌 조합의 인테리어 깔끔하네요~

일단 자리부터 잡고 주문하려고 2층으로 올라가봤습니다.

햇볕 심하게 들어올만한 자리에는 블라인드가 쳐져있었어요.

이쪽은 비슬산 도로쪽? 뷰인데 바깥으로 나무가 내려다보이는게 맘에드네융

반응형

반대편은 산과 밭 뷰

좀 더 멀찍이 펼쳐진 산을 볼 수 있는 자리네요.

저희가 앉은 자리는 비슬산 올라가는 도로랑 테크노폴리스 아파트 숲이 펼쳐진 뷰

근데 요 주황색 의자가 생각보다 안 푹신... 좀 더 쿠션감 있음 좋겠다 싶었어요.

두낫디스터브 비슬산점 메뉴판입니다.

저는 아이스 바닐라빈라떼 골랐어요.

진짜 카페 가면 웬만해선 바닐라라떼 먹는 1인

메뉴판 밑쪽으로 와이파이 아이디랑 비밀번호도 적혀있네요.

샌드위치와 케이크 디저트 메뉴들

최고급 재료로 만든 케이크라고 하니 기대기대 ㅎ_ㅎ

케이크들은 이렇게 쇼케이스에 있는걸 볼 수 있었어요.

저희는 말차 캬토 쇼콜라 케이크를 골라서 맛봤습니다!

친구가 사줬어영 >_<

메뉴 주문한 곳 옆으로 1층 자리들

1층에 사람이 꽤 많아서 평소처럼 사람 있는쪽 안찍으려다가 가리고 올려봅니덩~

디저트 메뉴판에 있는 것 말고 뒷쪽으로 빵 메뉴들도 이렇게 있어요.

빵이 꽤나 많이 팔린 모습~

짠, 진동벨이 울려서 받아 온 음료와 케이크

흰 쟁반에 깔꼼하게 나왔어요.

제가 시킨 커피 맛 좋았구요!

케이크도 제 타입! 우리 다 맛있다면서 뇸뇸 잘 먹었어요~

텍폴 아파트뷰와 커퓌,,,

맛있었던 말차 캬토 쇼콜라 케이크

생긴것도 예쁘고 조각케이크 치고는 뚱뚱한 편이었어요.

꾸덕 맛있길래 단면도 찍어봤네유

뜬금, 친구가 다 마시고 둔 음료 찍기

햇볕 받은 모습이 몬가 갬성적이라 누가누가 잘 찍나 대회 ㄱ

위에가 제가 찍은 사진이구영

요건 팔다리 긴 친구가 찍은 사진

요건 보노보노 닮은 친구가 찍은 사진

셋 중 누가 제일 잘 찍었나유... 다 원본 ^ㅁ^

왜 늘 마지막엔 한입씩 남아있는 걸까요

서로서로 배려하는 아름다운 모습 껄껄

결국 누군가 먹어치움잼

수다 떨고 앉아있다가 나오니까 구름 사이로 빛내림이 지기더라구요.

케이크가 맛있었어서 또 생각나는 카페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