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에이비카페 :: 서울 강남 신논현역 넓고 분위기 좋은 카페

92쪽 2022. 7. 4. 14:29
반응형


에이비 카페(ab)

강남 신논현 넓고 편했던 예쁜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간간히 올리고 있는 서울 여행 포스팅 ㅎㅎ~

구구당에서 밥 먹고 나와서 커피 마시러 들렀던 카페 에이비 소개할게요.

그냥 식당에서 나와서 걷다가 눈에 확 띄어서 즉흥으로 들어가게 된 카페인데요,

생각보다 예쁘고 넓어서 놀랬어요!

층수 보세요...

4층에 그랜드 다락방? 까지 있네요.

건물이 크고 넓찍해서 자리가 진짜진짜 많았어요.

제가 여태 가본 웬만한 대형 카페들 중에서도 제일 큰 편이었던 것 같아요.

그림 그려진 걸 보니 디저트 메뉴도 다양한가봐요!

저희는 배가 불러서 후식으로 디저트까지는 못먹겠고 간단히 음료만 주문했어요.

창가 자리가 예쁘기도하고 밝아서 그런지 손님들 대부분 창가쪽에 계셨어요.

저희두 어디 앉을지 고민하며 둘러보는데 여기저기 예쁘고 느낌있는 자리들이 많더라구요.

카페가 정말정말 넓어서 사람 없는 쪽으로만 찍어도 자리가 한 가득 ㅋㅋㅋㅋㅋ

반응형

단체로 와서 수다떨기에도 괜찮은 카페같아요.

진짜 자리 많다는 말만 여러 번 ㅋㅋㅋㅋㅋㅋ 정말 자리 많음;

층고가 낮은 자리들도 나름 아늑한 느낌이 있어서 좋아보였어요.

따뜻한 조명도 많아서 분위기 있어보이네영.

왕넓으니까 사람들 적은 쪽에 저희끼리 편하게 앉아있기로 했어요.

흔들의자가 재밌어보여서 픽했는뎅 이 뭐시라꼬 꿀잼이라 저흰 잘 놀았어요.(?)

커피 양도 적지않아서 좋고~

맛도 진하고 달달해서 딱 맛있었어요!

다음 일정까지 시간이 쪼끔 비어서 더위 피해 쉴 겸 들어간 카페인데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