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청담 트리아농 :: 서울 강남 앤틱하고 분위기 좋은 애프터눈 티 카페

92쪽 2022. 6. 13. 17:10
반응형


트리아농

서울 강남 청담동 분위기 좋은 애프터눈 티 세트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당.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맛보러 다녀 온 청담 '트리아농' 소개할게요.

방문 후기가 엄청 많은 트리아농은 방송에도 출연한 적 있는 유명 카페죠~

저는 하트시그널2에서 현주&현우의 데이트 장소로 방송을 통해 봤던 기억이 있어요.

하트시그널을 즐겨봤던 사람으로서 트리아농 배경이 너무 예쁜 장면이었쥬...

이래저래 궁금했던 곳을 친구들과 예약 후 드디어 다녀왔어요. ~0~


예약을 2주 전부터 받으셔서 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연락드렸어요.

예약 인원 기준 총 결제금액의 50%를 입금 후 예약 확정 메세지를 받을 수 있다는 안내를 해주십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의 경우 오전11시~오후6시까지 타임별 예약제를 운영중이고

예약 시간 기준으로 2시간의 이용시간 제한이 있어요.

제 기준 2시간이면 먹고 즐기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골목길을 뚜벅뚜벅 걸어서 도착한 트리아농

꽤나 조용한 동네에 위치한듯했어요.

입구로 들어서자 보인 예쁜 야외 테라스!

빈티지하게 잘 꾸며진 테라스자리는 정말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저희는 걸어왔더니 조금 더워서 실내에 자리잡았습니다. ㅎㅎ

애프터눈 티 세트를 예약하고 온 터라 음료만 고르면 됐었는데요,

메뉴판과 함께 이런저런 추가요금 설명을 듣고 저희는 밀크티를 선택했어요.

오리지널 / 아쌈 / 얼 그레이

이렇게 세 가지로 골랐습니다.

제가 앉아있던 곳에서 정면으로 보였던 자리

어마어마한 양의 책들이 쌓여있는 인테리어가 느낌있어요.

제 오른편 대각선 뒤로 보이던 자리도 손님 나가신 후 담아봤구요~

반응형

제 뒷 편 자리도 사람 없을때 찍기 ㅎㅁㅎ

테라스 배경으로 너무 예쁘게 잘 나오는 자리네요!

테라스 뒷 배경으로 나무가 초록초록 너무 예뻐요.

그리고 자리마다 보이는 따뜻한 조명이 인테리어 효과 톡톡히 하네요.

자리 세팅

접시 완전 고풍스럽쥬~ 이런 접시 우리 집에는 없쥬? 새롭쥬...

시원한 밀크티는 실망시키지 않는 맛 ㅎㅎ

곧 이어 등장한 이 테이블의 주인공

애프터눈 티 세트 !!!

3단 트레이 비주얼 끝장나요;; 존예

예쁜건 더 가까이서 ~_~

세 명이라 사이좋게 세 개씩 있는 디저트들 ㅎㅎ

웬만해선 이렇게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많이 먹는 일이 없는데...

서울 놀러 간 김에 큰 맘 먹구 트리아농 애프터눈 티 세트 맛보고 왔습니당!!

내 칭구의 초상권은 소중하니콰...★

나름 원피스 입고 갔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놀아본 적이 없어서 그런지...

예쁜 애프터눈 티 세트 배경으로 예쁜 인증샷은 못찍겠더라구요...ㅎ

걍 맛있게 먹고 음식 사진 찍는걸로 만족을 ^ㅁ^

디저트 메뉴 이름 하나하나 다 말씀해주셨는데 기억 못하는 1인, 아니 3인.

이거 제일 먼저 맛봤는데 밑은 바삭바삭하고 위에 토핑도 맛있고 만족쓰!

저거만 다시 사서 먹어보고싶네염. 뭔가 제 기준 새로운 디저트였어요.

샌디치는~ 실망시키지 않지~ 냠냠

그리고 따로 안찍었지만 트레이 2층에 있던 파운드... 홍차 파운드? 정확하지않은데

맛이 되게 매력있었어요~ 식감도 좋구!!! 친구가 완전 좋아했던 ㅎㅁㅎ

그리고 사진으로 담아 본 예쁜 카운터

전체적으로 앤틱하고 고풍스러븐것이... 트리아농 인기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계산하고 나오는 길에 찍어본 테라스!

날 좋을때는 테라스에 앉아서 날씨를 즐기는 것도 참 좋겠어요.

청담 트리아농 잘 왔다갑니당. ~_~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