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한신포차 :: 현풍 테크노폴리스 안주가 다양하고 맛있는 술집 추천

92쪽 2022. 6. 16. 18:59
반응형


한신포차

현풍 테크노폴리스 닭발과 안주가 맛있는 술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수요일 퇴근 후 방문했던 테크노폴리스 술집 '한신포차' 소개할게요.

이 앞을 지나갈 때마다 손님이 많아서 궁금했었는데 드뎌 저두 다녀왔어요~

한신포차는 닭발로 정말 유명한 프렌차이즈죠~

저는 이 날 제대로된 닭발요리를 처음 맛봤어요.

닭발이 대체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드디어 해소하고 왔습니다. ㅎㅎ

한신포차 현풍 테크노폴리스점 내부에 자리가 꽤나 많고 깔끔했어요!

여섯시쯤? 술집 방문 치고는 이른 시간이라서 빈 자리가 많았습니당.

야외 테이블도 4개 정도 됐던 것 같아요.

새빨간 포차 감성의 야외 테이블!

선선한 날씨에는 야외 자리가 최고죠~ 저희는 야외와 실내의 경계에 앉았어요. ㅎㅎ


밑으로는 한신포차의 메뉴판입니덩 ↓

메뉴판에 사진설명이 정말 잘되어있어서 마치 한 권의 앨범같아요. ㅋㅋ

이렇게 음식이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고를 수 있는 사진 메뉴판 정말 좋습니당.

닭발 말고도 맛있어보이는 안주 메뉴가 정말 많네요.

통닭,통오징어,바베큐,육전... 눈 돌아가유 @0@

저희는 음식 메뉴로는 무뼈닭발 / 감바스

술은 맥주(테라) / 얼그레이 하이볼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ㅎㅎ

먹다가 치즈듬뿍 계란말이도 추가!

콩나물국에 수저가 담겨 나오는게 신기해서 찍어봤어여.

반응형

얼그레이 하이볼!

깔끔하이 꿀떡꿀떡 넘어가는 맛이더라구요?

감바스

언니 한 분이 완전 맛있게 잘 먹은 메뉴~

새우 이즈 뭔들

짠짜라잔짠!

요 사진 뭔가 맘에드는듕... 갤럭시 쓰는 언니가 찍은거지 싶은데!

주먹밥을 만드는 손길

닭발 국물이랑 냠냠 하니까 존맛탱이더라구요~ 환상의 짝꿍!

드뎌 무뼈닭발 시식

닭발의 비주얼... 도전하기 쉽지 않았는데요, 막상 맛보니까 매력을 알겠더라구요?

몬가 앞으로 한 번씩 생각날것 같은 한신 닭발 ㅇㅅㅇ + 주먹밥

닭발 다 먹어갈 쯤 볶음밥도 주문해서 야무지게 뇸뇸~

한국인의 사랑 볶음밥!!!!!!

추가로 주문한 계란말이가 나왔는데요,

진짜 팔뚝만한게 나와서 눈이 띠용!!!

토마토맛 소스랑 부드러운 계란말이 굳뜨~

친구들 꼬셔서 또 가야겠어여 한신... 또 생각나는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