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월광수변공원 투썸플레이스 :: 산책 후 들리기 좋은 도원동 예쁜 카페 추천!

92쪽 2022. 6. 13. 09:49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대구월광수변공원점

수변공원 산책 후 들러 쉬기 좋은 예쁜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상인동,도원동 주민들의 소듕한 힐링 공원인 월광수변공원!

어제 저녁 친구랑 수변공원에서 급 쪼인 후 재밌게 배드민턴 치고

시원한 음료 마시며 수다도 떨 겸 투썸플레이스에 다녀왔어요.

원래 옆 건물 2층에 몇 년 전부터 투썸이 하나 있었는데,

다른 카페가 있던 단독 건물이 투썸으로 바껴있더라구요?더 분위기 있고 예뻐진 인테리어의 투썸이라 반가웠어요. ~_~

투썸플레이스 메뉴판입니다.

마실게 굉장히 많아서... 진짜 고민됐어요. @ㅁ@

흠냐~ 결국 어딜가나 자주 시키는 바닐라라떼로... ㅎ

쇼케이스에 각종 음료와 빵 샌드위치류도 종류가 많았어요.

늦은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빵은 몇 개가 품절이네요~

이와중에 헛개수도 파는거 시선강탈쓰 ㅇㅁㅇ

투썸하면 케잌 맛있기로 유명하져!

케잌도 몇 가지는 이미 품절쓰~

투썸 티라미수랑 레드벨벳 참 좋아하는데요,

어제는 운동하고 개운하게 그냥 음료만 마셨어요. ㅎㅎ

날씨가 선선하고 좋아서 저랑 친구는 야외 테라스에 자리잡았어요.

테이블 하나당 의자 갯수가 넉넉해서 다음엔 동네 친구들 다 같이 와도 좋겠다 싶었어요. ㅎㅎ

반응형

저희가 주문한 음료쓰~

친구꺼 자몽어쩌구? 이름 모르겠는뎅 되게 시원하고 맛있어보이네요!

커피가 컵이 좀 더 작군영?

아까 주문할때는 카페 안에 사람이 넘 많아서 못찍었는뎅

테라스에 앉아 수다떨다보니 손님이 줄어서 찍어본 내부사진

밖에서 안을 바라봤을때 요래용.

자리도 되게 많고 하나같이 다 예쁨!

투썸 새로 생기면서 인테리어 참 예쁘게 잘 한듯요~

그리고 안쪽에 저렇게 단체석같은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던데 인테리어가 참 느낌있게 예뻐보였어요.

테라스 자리에 앉아 바라본 월광수변공원쪽

사진에서 뭔가 밤공기 냄새가 폴폴 나는듯하네요.

옛날엔 친구랑 같이 수변공원에 배드민턴 치거나 산책하러 자주 왔었는데 아련아련,,,

이렇게 맘에드는 카페도 생겼으니 친구들이랑 또 종종 와야겠어요.

만차였던 주차공간도 널널해진,,,

여덟대?정도 댈 수 있는가봅니다.

바로 건너편에 수변공원 주차장도 있으니까 굿굿~

월광수변공원 산책하러 오면 새로 생긴 투썸플레이스 꼭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