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리에제 와플 :: 덕수궁 정문 옆 유명 디저트 맛집

92쪽 2022. 6. 12. 00:30
반응형


리에제 와플

서울 덕수궁 유명 와플 디저트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당~
서울여행에서 친구들과의 첫 일정으로 숭례도담 한식을 먹고 덕수궁 구경을 했는데요,
덕수궁 정문 바로 옆에 손님 많은 가게가 눈에 띄어서 보니까 ‘리에제 와플’ 이라는 가게더라구요?
친구들과 배는 고프지 않았지만 궁금해서 한 입씩 맛보자 하며 사봤습니다.

리에제 와플 포스팅 하려고 한 번 찾아보니 정말 유명한 가게네요?
블로그 리뷰 갯수 보고 깜놀했어요!

커다란 메뉴판이 있길래 찍어봤습니다.
와플 메뉴 9개에 신메뉴가 추가되어 총 10개네요.
해피박스는 선물용으로도 좋아보여요~
와플에 추가 가능한 토핑으로 산양우유 아이스크림이 눈에 띄어요. 마싯겠담 ㅇㅅㅇ
커피랑 쥬스&티 메뉴도 종류가 많네유~

친구가 찍은 갬성적인 덕수궁 돌담길

반응형

주문한 와플을 받았어요.
블루베리 크림치즈 와플!
이름부터가 넘 맛있어보였는데 비주얼 굿굿~~
돌담을 배경으로 친구가 찍은 사진 넘 예뻐유…
인증샷 찍기 딱 좋았던 배경!

저두 찰칵 ㅎㅎ
비주얼이 예쁘니까 사진 찍을 맛이 나네요.

뇸뇸~~
크림치즈랑 블루베리 조합 짱 옳습니다.
블루베리 영롱한거 보세유,,, 입후다!

먹고있는데 주변에 자꾸 참새가 도도도도 돌아다녔어요. 사람한테 이렇게 가까이오다니…
살면서 제일 가까이서 본 참새인 것 같아요!
넘 귀엽쓰 ㅜㅁㅜ

덕수궁 구경 가신다면 옴청 유명한 리에제 와플도 먹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