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호호리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호떡 파는 디저트 카페

92쪽 2022. 5. 20. 20:48
반응형


호호리

현풍 테크노폴리스 호떡이 맛있는 디저트 카페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당~
동네에 호떡 파는 카페 호호리 소개할게요.
퇴근 후에 뭔가 출출한데 뭘 간단히 먹어볼까 하다가 눈에 띈 호호리! 들어가봤습니당.
직원분?사장님? 친절하게 바로 맞아주셨어요.
무슨 호떡을 먹어볼까 메뉴를 보는데

초코 크런키 호떡이랑 고구마 호떡이 눈에 띄더라구요.
다른데서 못 본 새로운 호떡들!!
오늘은 달콤한 고구마 앙금을 품은 고구마 호떡으로 결정했어요. 다음에 초코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ㅅㅎ

기본 꿀호떡이 호호리 호떡이고 다른 다양한 맛의 호떡들이 있어서 선택지가 다양하네요~
그리고 호떡 뿐 아니라 샌드위치랑 크로플까지!
오늘은 간단히 호떡 하나 사먹을 요량으로 들렀지만 다음번엔 다른 디저트도 사먹어보려구요.

커피와 각종 음료들~
식혜도 있고 더치도 있고 종류가 꽤 많아요.

반응형

가게 안 모습
이렇게 앉아서 먹고 갈 자리들도 있구 가게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화이트&우드톤의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전화로 먼저 주문하면 대기 없이 찾을 수 있다는 안내가 있네유! 여러 개 주문할거면 미리 전화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_~

호떡 구워주시는 동안 앉아있던 대기석 위에 더치 커피 포스터가 참 먹고싶게 생겼길래 찰칵..
풍미가득 더치.. 담에 갈 땐 요것두 마셔봐야징.

호떡을 어떻게 주면 될지 물어보시길래 종이컵에 받아 나왔어용. 뜨끈한 호떡 요렇게 잡고 바로 먹어야 제 맛!
(호떡 들고 신나게 걸어가는 내 발…)

한 입 먹자마자 일단 되게 쫄깃쫄깃하고! 고구마 앙금 달다구리~ 짱 맛있었어요!

친절하시고 맛도 있어서 재방문 각입니당. ㅎㅅ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