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여행&체험

오클라우드 호텔 :: 서울 강남 신논현역 가성비 호텔 숙박후기

92쪽 2022. 6. 10. 16:32
반응형


오클라우드 호텔

서울 강남 신논현역 근처 위치 좋은 가성비 호텔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_~
서울 여행 두 번째 날, 친구들과 함께 묵었던 강남 호텔 '오클라우드' 소개할게요.

'아고다' 를 통했고
룸 타입은 패밀리 트윈룸
가격은 12만원대토요일 1박 예약했습니다.

체크인 시간은 2시
저희는 2시 약간 전에 도착해서 대기 명단 작성 후 기다렸어요.
이미 대기 중인 손님들 몇 팀 보였구요, 저희 뒤로도 대기가 꽤 생겨서 로비가 바글바글~!
손님이 많은데도 처음엔 체크인 보시는 직원이 한 분 뿐이었고, 잠시 뒤에 다른 직원 한 분 더 오셨어요.
대기가 꽤 길어지니까 언제 체크인 가능할지를 직원분한테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크흠, 여튼 저희 차례가 되어 수속 끝내고 룸으로 올라갔습니당.

한 눈에 참 깔끔했던 룸
1인 침대랑 2인 침대가 하나 씩 있는 패밀리 트윈룸
이럴 때 세 명은 꼭 거쳐가야하는 가위바위보!
졌어유... 2인 침대 당첨~
창 밖은 건물로 막힌 뷰라서 계속 커튼 쳐놓고 있었어요.

침대,소파 등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맘에들었어요.
이 가격에 이정도면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ㅇ0ㅇ

소파랑 쪼마난 테이블
간단히 앉아서 쉬기 좋았던 자리

반응형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사진으로 다시 보니 화장실 거울이 꽤나 큼직했네요.

샤워부스 안에 헤어랑 바디 제품들 구비되어있구요,

세면대 위에도 요로케~
간단한 어메니티들이 있고 칫솔은 따로 없었어요.

욕실 한 켠에 드라이기도 있어요.

냉장고 커피포트 컵 전자레인지 있구요~

가운이랑 다리미도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예약했지만 있을건 다 있음!

1인 침대 옆에는 이렇게 콘센트가 있었는데요, (1인 침대 당첨자의 따봉 ^^)
2인 침대에는 콘센트가 안보여서 대체 어디있지 싶었는데...


침대가 딱 가렸더라구요. ㅠㅠ흑

내돈내산 오클라우드 호텔 1박 후기

토~일 주말이었는데도 저렴한 가격에 묵을 수 있어서 가성비로는 최고였구요,

위치도 신논현역에서 그냥 완전 가까워서 접근성 최고!

그치만 아쉬웠던 점은 체크인 기다림...

그리고 자정이 넘은 밤, 막 잠들려고 하는 찰나에 들려온 옆 방 아기의 우렁찬 울음소리...였습니다.

조용한 밤에 울음소리가 귀에 때려박듯이 들려서 당황스러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친구 한 명은 잠귀가 제로에 가까워서 쿨쿨 잘 잤습니다. ㅎ

 

강남에서 가성비 호텔 찾으신다면 오클라우드 호텔이 위치,가격면에서는 매우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