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숭례도담 :: 서울 시청 덕수궁 근처 한식 맛집

92쪽 2022. 6. 9. 11:42
반응형


숭례도담

서울 시청,덕수궁 깔끔한 한식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친구들과의 서울 여행 첫 끼니부터 든든하게 한식 먹고싶어서 찾았던

서울 중구 북창동 맛집 '숭례도담' 소개할게요~

밥 먹고 바로 근처에 덕수궁 구경하러 가기 딱 좋은 위치였어요.

간판도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숭례도담

오픈 시간쯤에 방문해서 손님이 저희 뿐이었어요.

밑으로는 숭례도담 메뉴판 사진 ↓

점심으로 먹기 좋은 식사메뉴들이 보이네요.

평일김치찜정식 맛있어보여요! 제가 근처 직장인이었다면 먹으러 또 왔을텐데 말이죠. ~_~

평일 점심에는 공깃밥과 막걸리가 셀프로 무한제공이라니,,, 증말 좋네요.

다 맛있어 보였는데 저희는 낙지볶음 소면 추가 / 보쌈 / 대파전 요렇게 골랐어요.

술과 함께 구성된 세트메뉴들도 있어요.

푸짐한상 구성 진짜 쩌네요...ㄷㄷ

저희는 1층 구석 자리에 앉았어요.

반응형

가게 안에 자리도 꽤 많고 분위기도 맘에들더라구요.

곧이어 등장한 음식덜...

다시 봐도 군침 작렬!!!

지금 너~무 배고픈데 진짜 맛있어보여서 고통스럽네요. ㅜㅜ

술 한 잔 곁들이기 딱 좋아보이는 메뉴들!

다시 저 때로 돌아가서 야무지게 먹고싶은 1인

넘 예쁘당...^^

존예;

어케 먹어치웠는지 기억이 잘 안나요.

저 때 배도 고팠고 음식도 맛있어성...

맵지 않아서 맵쓰가 먹기 적당했던 낙지볶음!

소면 바로 넣어서 비벼 먹었어여.

바삭바삭 대파전은 말모말모...

대파전 또 먹고싶당... 별미 인정!

역시 전은 바삭해야 제 맛

쓰면서 배고파 죽겠는 숭례도담 포스팅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