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열무짬뽕 :: 화원역 인근 합리적 가격의 중국집!

92쪽 2022. 4. 26. 11:19
반응형


열무짬뽕

대구 화원역 가성비 좋은 중국요리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볼일이 있어서 연차를 내고 평일에 화원역 인근에 방문했는데요,점심때가 지나고 늦게 볼일이 끝나서 넘나 배고팠던것,,, ㅠ0ㅠ화원역 근처 가성비 좋은 열무짬뽕 이라는 중국집에 후다닥 방문했습니다!

대로변에서 골목으로 꺾으면 바로 정면에 보이는 열무짬뽕!!!

멀리서부터 짜장 3,000원 짬뽕 6,000원 미니탕수육 5,000원 이라는

요즘 시대에 보기 힘든 저렴한 가격이 눈에 띄었어요. 워엉어엉...

혼자요~ 하고 자리 잡고 앉아서 메뉴판을 봤습니다.

메뉴판 옆쪽으로는 화장실이랑 손 씻는 곳이 있어요.

화장실이 가게 안에 있고 세면대도 깔끔하게 있어서 무척 맘에 들었습니당. ~_~

저는 중화비빔밥, 미니탕수육 요렇게 주문했어요!

점심때가 한참 지난 평일이라 한산했던 가게모습

자리가 꽤 많죠잉~

자리에 앉자마자 물 한잔 내어주시던 ㅎ_ㅎ

사장님이신지 주문 받으셨던 여자분이 굉장히 친절한 느낌이었어요.

반응형

짜란 중화비빔밥 등장이용!!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그런지 센스있게 사과냉국을 내주셨구요,

열무짬뽕이라는 간판답게 반찬으로 열무가 나왔는데 곁들여먹기 딱 맛있고 좋았어요. 헿

중화비빔밥 비비고있으니 탕수육도 서빙해주셨습니다.

뭔가 혼자서 만얼마하는 탕수육 시키기엔 부담스럽고 근데 맛은 보고싶고~

혼밥 때릴땐 아쉽게도 그럴때가 참 많은데용 ㅜㅁㅜ

열무짬뽕에는 1인용 미니탕수육을 팔아서 부담스럽지않게 시켜먹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열무짬뽕에서의 점심식사였습니당.

화원쪽에 갈 일은 잘 없다만 혹시나 들린다면 또 생각날것 같아요. ~0~


반응형